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WHY

이런 거대 동물 인형 덕후들!

editor 김자혜

2016. 11. 07

#Jumbo_animal_doll   

MBC 〈나 혼자 산다〉에 출현한 배우 엄현경이 기린 덕후임을 인증해 큰 화제를 모았다. 그는 평소 자주 방문하는 단골 동물 인형 매장을 방문해 실제 사이즈 기린 인형에 감탄하며 기린 인형으로 프러포즈받는 것이 꿈임을 밝혔다. 엄현경이 이런 꿈을 꾸게 된 이유는 어린 시절 본 영화 〈패자부활전〉의 한 장면 때문. 1997년 개봉한 장동건, 고소영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극중 수의사가 직업인 장동건이 고소영에게 실제 크기의 거대한 기린 인형으로 프러포즈하는 장면을 보고 나서라고.

최근 프러포즈용, 인테리어용 등 다양한 목적으로 실제 크기의 동물 인형을 구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정교한 디자인과 거대한 크기 탓에 가격 또한 만만치 않아 쉽사리 구매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 동물의 종류와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보통 실제 크기 동물 인형은 1백만원대를 호가하며 비싼 것은 4백만원을 훌쩍 넘기도 한다. 집이 웬만큼 넓지 않은 이상 놓을 곳이 없다는것도 문제다. 이런 현실적인 문제를 극복하면서 실제 크기 인형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한사토이 같은 인형 매장이나 테디베어 사파리 같은 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것. 실제 크기 동물로 꾸민 공간을 본 순간 입이 떡 벌어지며 사파리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든다. 한사토이는 대표적인 동물 인형 매장으로, 특히 압구정동 1호점 옥상에는 거대한 실제 크기 기린이 설치돼 있는 것이 특징. 멀리서 보아도 옥상의 기린이 삐죽 보일 정도다.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볼 수 있다. 제주도를 시작으로 현재 서울 종로에 2호점을 오픈한 테디베어 사파리도 실제 크기 인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귀여운 테디베어는 물론 코끼리, 판다, 호랑이 등 도심 속 정글을 만날 수 있다.

유치하다고? 일단 거대 동물 인형들을 만나보시라. 타잔 친구 제인, 방주를 이끄는 모세, 라이온 킹의 심바가 돼 어느새 거대 동물 인형 덕후가 된 자신을 발견할테니.  

기획 여성동아
사진 김도균
사진제공 한사토이(02-790-1381)
디자인 조윤제
장소협찬 스타필드하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