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healthy_oil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editor 강현숙 기자

2016. 09. 26

참기름 고유의 맛과 향에 항산화 성분인 리그난까지 가득 함유한 참기름이 스마트맘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 번 먹어보면 엄지 척~한다는 리그난 참기름 리얼 리뷰.

건강한 리그난의 힘

참깨 고유의 항산화 성분, 리그난

리그난은 참깨 고유의 항산화 성분으로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산화를 막아준다. 노화 방지, 심혈관 질환 개선, 콜레스테롤 감소, 알코올 분해 촉진, 기억력 손상 예방 및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는 참기름을 평소에 즐겨 먹으면 얼굴 혈색이 좋아지는 효과도 볼 수 있다.

참기름! 리그난을 간편하게 섭취하는 시크릿 노하우

최근 아마씨가 슈퍼푸드로 주목받은 이유는 바로 ‘리그난’ 덕분이다. 아마씨에는 다른 과일이나 채소에 비해 최소 75배에서 최대 8백 배의 리그난이 들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매번 아마씨를 챙겨 먹는 것은 쉽지 않은 일.
이에 리그난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으로 참깨를 주원료로 사용하는 참기름이 각광받고 있다. 참기름은 대부분의 가정에서 음식을 만들 때 고소한 맛과 향을 더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식재료이기 때문이다.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1큰술을 먹으면 무려 아마씨 1큰술과 같은 수준의 리그난을 섭취할 수 있다.

참기름 고를 땐 ‘리그난 함유량’ 확인하세요

참기름을 구매할 때는 리그난 함유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참깨의 품질과 참기름 추출 방식에 따라 리그난 함유량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리그난 함유량이 높은 참기름을 선택하는 것, 우리 가족 건강 밥상의 시작이다.
리그난 함량을 높인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리그난을 10,000ppm 이상 함유한 제품으로, 리그난 함유량을 보증하는 유일한 참기름이다. 백설만의 특허 받은 초임계 공법으로 참기름을 추출해 참깨 본연의 깔끔하고 고소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음식의 맛과 향을 살려준다. 최근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제품 원료인 참깨 꽃과 참깨의 모습을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W DONG-A 스페셜리스트&스마트맘의 리그난 참기름 리뷰


“항산화 성분 가득한 리그난 참기름으로 간편하게 건강 챙겨요”





“깨의 성분이 몸에 좋은 건 알고 있었지만, 참기름은 ‘기름’이란 단어가 들어가서인지 몸에 좋은 먹거리라기보다는 요리의 향과 감칠맛, 윤기를 더하는 첨가 재료로 여겼어요. 그래서 없으면 없는 대로 요리하는 등 일부러 챙기진 않았답니다. 그런데 요즘 엄마들 사이에 심심치 않게 입소문 난 리그난 성분이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항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를 보게 됐고, 참깨나 아마씨에 풍부하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번거롭게 리그난을 섭취하는 것보다 음식의 화룡점정으로 쓰이는 참기름을 사용하면 쉽게 먹을 수 있지 않겠어요? 매 끼니 다양한 요리를 만들 때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을 사용하며 자연스럽게 리그난을 섭취하고 있어요. 특히 올리브오일 대신 참기름을 넣어 만든 알리올리오 파스타는 고소함이 가득해 가족 모두 좋아해요.”

조수현(W DONG-A 스페셜리스트)


“고소하고 진한 리그난 참기름은 건강 요리 필수품!”



“평소 다양한 요리에 맛과 향을 살리는 참기름을 굉장히 많이 사용해요. 참기름은 다 비슷비슷할 거라 생각했는데, 우연히 접한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은 맛이 훨씬 고소하고 깔끔하더라고요. 특히 리그난이 노화 방지와 콜레스테롤 감소 등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기름이 많이 들어가는 나물무침이나 잡채 요리에 리그난 참기름을 사용하면 확실히 더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연소연(W DONG-A 스페셜리스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