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interview

백지연의 비밀 Reverse-Aging Power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6. 08. 26

시간을 거스르는 카리스마로 더마톨로직 코스메틱 브랜드 GD-11의 전속 모델이 된 백지연. 그의 뷰티 파워는 역시 충실한 기본에서 나온다.

GD-11 SRAT 프로그램 3STEP

SRAT(Skin Reverse Aging Training)는 단순히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가꾸는 리버스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단계별 스킨케어 프로그램이다. 세포 활성화 타이밍에 최적화된 3단계 프로그램과 스페셜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STEP 1  스킨 스트레칭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잠자는 세포를 깨우는 스킨 부스팅 스템 셀 EXS 인텐시브 퍼스트 앰플 잠자는 세포를 깨우는 고기능성 앰플로 일반 스킨보다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120ml 3만9천원대.

STEP 2  스킨 엑서사이즈 피부 속 세포를 활성화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본격적인 피부 트레이닝 스템 셀 EXS 인텐시브 오로라 앰플 콜라겐 캡슐에 담긴 세포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30ml 8만5천원대.

STEP 3  스킨 릴랙스 한껏 끌어올린 탄력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될 수 있도록 근육을 이완시키는 마무리 케어 단계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나이트 케어 크림 1단계 오일 트리트먼트와 2단계 영양 크림으로 구성되어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나이트 케어 크림. 크림 50ml 오일 6ml×5ea 15만5천원대.

 SPECIAL SOLUTION 

스킨 스쿼트 솔루션 GD-11 SRAT의 가장 핵심적인 코어 프로그램. 탄력 강화 운동인 스쿼트를 하듯 피부 속 탄력을 집중적으로 불어넣어 빠르고 강력한 재생 효과를 선사.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마이크로 크림 19만ppm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 동결 건조 파우더와 탄력 크림을 바르기 직전 혼합해서 사용한다. 크림 40ml 파우더 4ml 9만5천원대.





BEAUTY SECRETS


▼ 뷰티 모델이 됐다. 아름다움에 대해 어떤 철학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다.

어머니께서 팔순이 넘으셨는데 지금도 목에 주름 한 점 없을 정도로 피부가 좋다. 전부터 피부에 손을 많이 댈수록 빨리 늙는다고 말씀하셨다. 요즘은 피부에 좋은 제품도 시술도 많지만 과하면 독이 된다. ‘기본에 충실하자’가 나의 뷰티 원칙. 365일 가장 먼저 챙기는 것은 자외선 차단제. 스킨케어를 할 때도 여러 종류의 제품을 과하게 바르기보단 좋은 성분을 담은 제품을 꼼꼼하게 알아보고 선별해 꾸준히 사용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 끊임없이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언제나 한결같은 백지연만의 스타일과 이미지가 있다. 변함없이 세련되고 지적인 스타일이란 말을 듣는 비결은?

유행을 따라가기보다는 좋아하는 것들에 대한 성향이 쉽게 변하지 않는 편이다. 심플한 것을 좋아하고, 화장을 짙게 하지도 않는다. 이렇게 항상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니 주변에서 한결같다는 말을 하는 것 같다. 모든 트렌드를 내 것으로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 나만의 시그니처 스타일과 트렌드 사이에서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 요즘 유행하는 뷰티 트렌드 중 가장 관심 있는 것은 무엇인가?

화장을 하지 않아도 빛나는 민낯의 피부 트렌드를 유심히 보게 된다. 옛 일본 속담에 ‘피부가 좋으면 7가지 흉이 가려진다’라는 말이 있는데, 그 말이 딱 맞는 것 같다. 화려한 옷이나 보석으로 치장하는 것보다 피부 관리를 잘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다.

▼ 최근 사용하고 있는 키 아이템을 추천한다면?

아침에는 스템 셀 EXS 인텐시브 퍼스트 앰플을 사용한다. 세안 직후 얼굴 전체에 충분히 바르고 완전히 스며든 뒤 한 번 더 덧바르면 피부가 굉장히 촉촉해진다. 보습도 중요하지만 리버스에이징 케어도 빼놓을 수 없는데, 특히 피부가 건조하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나이트 케어 크림을 목까지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촘촘하고 진하게 스며들어 피부가 쫀쫀하고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보디 탄력도 소홀히 할 수 없기 때문에 샤워 후에는 스템 셀 EXS 인텐시브 타이트닝 크림도 잊지 않고 챙긴다.
her choice

▼ 스템 셀 EXS 인텐시브 타이트닝 크림 ▼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에 함유된 핵심 성장 인자 GDF11이 피부 탄력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보디 크림. 보습력도 뛰어나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에 사용하면 좋다. 150ml 6만5천원대.

사진 박정민(인물) 김도균(제품)
디자인 김영화
문의 GD-11(1644-1416)
제품협찬 지고트(02-6933-7701) CC콜렉트(02-514-9006)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