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FORTUNE

show me the FORTUNE 09

2016. 08. 25

RAT 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욕심이 앞서거나 남의 것을 탐하면 역효과를 초래하니 분수에 맞게 행하고 만족하라. 남의 말은 가려서 듣는 지혜가 필요하다. 60년생 단 운이 오면 능력을 발휘하여 남들이 부러워하는 성과를 얻는다. 좋은 운이 올 때까지 조금만 참도록 하자.
72년생 나름대로 큰 뜻을 품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지만 장애가 많고 기력이 약해지며 의욕은 떨어진다.
84년생 당분간은 고생하겠지만 차차 회복된다. 고난은 미래의 성공을 위한 단계라고 생각하라.

OX 소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사람들과 같이 일을 도모하는 것은 득이 없으니 나중으로 미루도록 하고 특히 금전과 관련해 사기를 당할 수도 있으니 신중을 기할 것. 61년생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 교통사고나 운동 중 사고에 주의하라.
73년생 돈 문제와 관련해 결정할 일이 생긴다면 이달은 피하는 것이 좋다. 좀 더 여유를 갖고 결정을 내린다면 더욱 많은 이익을 볼 듯.
85년생 한 우물도 제대로 파면 승산이 있다.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기보다는 기존의 일에 공을 들이는 것이 좋다.

TIGER 호랑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잘되어가는 일도 다시 한 번 점검할 것. 의외의 복병이 기다리고 있다.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 했으니 그동안의 갈등은 끝을 맺고 찬란한 햇살이 비추리라. 62년생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능히 이루어낼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라.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고 튀는 행동을 자제하라
74년생 배우자의 가족에게도 신경을 쓰도록 하라. 당신의 배려에 감사할 것이다.
86년생 답답한 마음을 털어놓을 사람을 찾아보도록. 친구나 형제를 찾아가면 위로받을 수 있다.

토끼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이달 중순부터 풀리기 시작하여 말일이 되면 소원하는 한 가지가 이루어진다. 다소 억울한 일이 있어도 참아라. 사랑한다면 져주는 것이 이기는 것이다. 63년생 아주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구설수가 있을 수 있다. 생각 없이 비밀을 폭로했다가 곤란을 겪는다.
75년생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염려했던 것보다 일이 쉽게 풀릴 것이다.
87년생 인생의 참다운 의미는 돈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고 자기 발전을 위해 노력하라.

용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이것저것 손을 대면 실속이 없을 수 있으니 한 가지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도록. 일을 할 때는 드러내놓고 떳떳하게 행하라. 52년생 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좋다. 아주 급하거나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도록.
64년생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시기이므로 주저 말고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76년생 애정운이 도와주는 시기. 프러포즈를 계획한다면 지금이 적기.

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이동과 변화가 많은 운이니 새로운 계획이나 방향을 설정해보도록.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혼자 열 받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보자. 53년생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하다. 기대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것.
65년생 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다. 기회를 놓쳤다고 너무 상심하지 말라.
77년생 건강을 위해서 가벼운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근육과 내장을 강화하는 운동이 좋다.

HORSE 말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자신의 위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주변의 여건이나 이야기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따르라. 54년생 그동안 진행해오던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 지인의 도움을 받도록.
66년생 몸의 컨디션이 최악의 상태. 모임을 피하고 일찍 귀가하여 내일을 위해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 무리한 운동은 금물.
78년생 집안에 승진이나 합격 등에 대한 소식들이 올 수 있다. 계약이나 투자에 유리한 때이니 참고할 것.

SHEEP 양띠 /div>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목소리를 낮추고 소리 없이 맡은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앞에서 웃는 자를 경계하도록 하고 자신의 노하우를 쉽게 알려주지 말도록. 55년생 다른 사람과 같이 도모하는 일은 당장에 성과를 얻기 어려우니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67년생 윗사람 운이 좋지 않은 때이니 직장 상사나 선배, 부모에게 책잡히는 일이 없도록 신경 써야 한다.
79년생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이제야 결실의 때를 맞이하게 된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으니 마음껏 즐기고 성공을 자축하라.

MONKEY 원숭이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가까운 사람들과 일을 도모하면 쉽게 성취를 할 수 있다. 운의 흐름이 좋으니 도전할 수 있는 것은 과감하게 추진하는 것이 좋겠다. 56년생 소송을 생각하게 할 만한 일이 생긴다. 소송에는 유리한 운세이니 어렵지는 않겠으나 웬만하면 참고 넘어가는 것도 좋겠다.
68년생 여행을 하는 도중 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나누는 일이 생긴다. 부부간이나 가족 여행에도 좋은 운세.
80년생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되어가니 몸과 마음이 가뿐하게 느껴진다.

ROOSTER 닭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시간 또한 기다려주지 않으니 과감하게 받아들이고 도전해보자.물질적으로 부족함이 따르더라도 일을 시작하면서 해결점을 찾게 된다. 57년생 순풍에 돛단배와 같이 순탄한 달이다. 평소 이루고 싶던 일을 시작해보라.
69년생 무슨 일이든지 나에게 긍정적으로 반영된다. 특히 애정운이 길하니 부부간의 애정을 확인해보자.
81년생 꾸준함을 이기는 경쟁 상대는 없을 것이니 인내가 때를 만나면 당신에게 보답을 할 것이다.

DOG 개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아무리 친하고 가까워도 금전거래는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충동구매를 자제하고 물건구입을 부탁받으면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다. 58년생 서로간의 대화 부족으로 인한 서운함이 많으니 가족들과 대화하는 시간을 늘리도록.
70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으니 바쁘더라도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는 것보다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것이 낫다.
82년생 집안에서나 밖에서나 일복이 많다. 애써 도와주어도 보람이 없으니 필요이상으로 남의 일에 나서지 말 것.

PIG 돼지띠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가정사에 좋은 운이 작용하니 어려운 문제들이 쉽게 풀리고 기다리던 소식을 받는다. 단 관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가벼운 법이라도 두려운 마음을 가져라. 59년생 진담 같은 농담을 했다가 의외의 사태가 발생할 수 있다. 말조심이 우선이다.
71년생 모든 것을 다 바쳐도 아깝지 않는 것이 사랑일 것이다. 배우자를 위해 작은 일부터 시작해보자.
83년생 대로 일은 풀리지만 몸이 아프거나 기분이 저조해질 수 있다. 무리해서 일을 밀어붙이려 하지 말 것. 운세풀이 낙청 서소옥

원광대 대학원 한국문화학 박사, 원광디지털대학교 동양학과 교수. ‘헬로우운세’ 사이트를 통해 인생 상담을 하며 낙청동양문화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010-5806-1038 www.hellouns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