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놀라운 기능! 스마트 리퀴드 5-in-1
1. 모기가 활발한 시간에 자동으로 켜지는 자동 온오프 타이머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자체 온오프 타이머가 있어 자동으로 켜지고 꺼진다는 것.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만의 최신 기술로, 8시간, 12시간, 24시간 중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켜두기 부담스럽다면 모기가 활발하게 움직이는 밤 시간에만 맞춰 설정해둘 것.
2. 집 안 곳곳 넓이에 맞춰 살충력 조절 3단계 강약 조절
공간별용도별로 필요에 따라 강, 중, 일반 등 3단계로 훈증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버튼을 눌러 조작하는데, 버튼 한 번은 일반 강도, 버튼 두 번은 25% 강하게, 버튼 세 번은 40% 강하게 설정 가능하다. 가족이 한데 모이는 넓은 거실에서는 ‘강’으로 설정하는 등 방 크기에 맞춰 훈증 강도를 조절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모기를 막을 수 있다.
3. 집 안 구석구석 모기들을 효과적으로 공략한다! 숨어 있는 모기 박멸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는 모기의 신경계를 마비시키는 살충성분을 훈증하는 제품으로, 집안 구석구석 숨어있는 모기까지 퇴치한다.
4. 끊임없이 집으로 들어오려는 모기를 막아라! 지속적인 모기 차단
모기는 대개 아파트 베란다의 배수관이나 손상된 방충망 틈새, 방충망과 벽 사이 틈새 등을 통해 집 안으로 들어온다. 문을 꼼꼼히 잘 닫는 등 아무리 조심해도 집 안으로 들어오는 모기를 막을 수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의 가장 큰 강점은 자동 온오프 기능과 3단계 강약 조절 기능이 있다는 것. 모기가 어떤 방법으로 들어오더라도 미리 방어벽을 칠 수 있어 효과적이다.
5. 다양한 종류의 모기도 완벽히 막는다! 뎅기열 모기 차단
말라리아와 함께 대표적인 열대병인 뎅기열은 모기가 매개가 되는 뎅기 바이러스에 의해 발병하는 전염병이다. 원래 열대 지방에서만 발병하던 병이지만, 우리나라 역시 여름이 길어지면서 발병 위험권 내에 들어섰다. 뎅기열을 예방하는 유일한 방법은 병의 매개체인 모기를 철저히 막는 것. ‘에프킬라 스마트 리퀴드’로 모기를 철저히 막아 가족의 건강을 보호하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