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TREND

손안의 스타일리스트 통합 한샘몰

기획 · 김지영 기자 | 사진 제공 · 한샘 | 디자인 · 김영화

입력 2016.05.31 17:49:00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데 어떤 제품이 우리 집에 어울릴지, 어떤 스타일로 꾸밀지 고민이라면 통합 한샘몰(mall.hanssem.com)을 이용해보는 건 어떨까. 최근 오픈한 통합한샘몰에 들어가면 저마다 다른 취향을 고려한 각종 생활용품과 인테리어 정보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
손안의 스타일리스트 통합 한샘몰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유통 라인과 상품별로 분리 운영하던 4개 사이트(한샘몰, 한샘인테리어, 한샘키친&바스, 한샘ik)를 통합해 지난 3월 ‘통합 한샘몰(mall.hanssem.com)을 오픈했다.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정보를 얻는 불편함에서 벗어나 홈페이지 상단의 탭을 클릭하면 부엌, 침실, 거실 등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부터 이에 어울리는 수납용품, 조명, 패브릭 등 생활용품까지 집 꾸밈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통합 한샘몰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고객편의성이 증대된 덕분에 한샘몰에서 파는 생활용품, 침대, 자녀방 제품의 3월 매출은 오픈 전인 2월보다 30%가량 성장하고, 한샘몰 접속자 수는 50%가량 증가했다. 다음은 통합 한샘몰의 상단 탭을 활용하는 방법이다.



손안의 스타일리스트 통합 한샘몰
한샘몰 [온라인전문몰]
한샘몰 탭을 클릭하면 거실, 침실, 자녀방 가구부터 조명, 패브릭 등 생활용품까지 총 3만5천여 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히트 상품으로는 ‘샘책장’, ‘샘베딩’ 등이 있다. 카테고리별 판매 랭킹과 많은 고객들이 직접 사진을 찍어 올린 상품 후기를 확인하면 상품 구매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한샘인테리어 [프리미엄 가구]
매장 방문 계획이 있다면 한샘인테리어 탭에서 전국 9개 플래그 숍과 75개 인테리어 대리점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매장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토어뷰’ 기능을 이용해 방문할 매장의 전시 상품을 집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전국 15개 매장에서 스토어뷰를 운영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생생한 매장 방문 후기와 베스트 상담 영업사원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한샘키친&바스 [부엌/욕실]
한샘키친&바스 탭을 클릭하면 집에서도 셀프 부엌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자신의 집 평형대를 선택한 다음,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부엌 플랜을 고르면 된다. 도어 색상을 바꾸면서 달라지는 집 분위기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첨단 기술이 집약된 ‘휴플로어’ ‘휴판넬’을 사용해 단 하루 만에 욕실 공사를 마칠 수 있는 한샘바스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한샘ik [리모델링]
리모델링할 때 전체적인 스타일부터 부엌, 수납, 욕실, 창호, 도어, 바닥재, 몰딩, 조명 등 각각의 제품을 하나씩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다. 어렵게 선택해도 막상 시공을 해놓으면 기대했던 것과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 하지만 한샘ik 탭에는 ‘마일드 블랙’ ‘러블리 핑크’ 등 집 전체 공간을 한 번에 제안하는 스타일 패키지 10종이 마련돼 있어 취향에 맞춰 간편하고 만족도 높은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다.





여성동아 2016년 6월 630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