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RECOMMEND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예비맘 전지현이 추천하는 ‘순한 힘’

기획 · 강현숙 기자 | 사진제공&문의 · 일리(080-023-5454) | 디자인 · 이지은

2016. 02. 23

엄마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전지현. 온갖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그의 뷰티 시크릿이 여기 있다. 사소한 자극도 피하고 싶은 예비맘 전지현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으로 추천하는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을 소개한다.

자극을 이기는 순한 힘! 엄마와 아기를 위한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1Ceramide Skin Complex™
피부 장벽은 피부 가장 바깥을 감싸는 매우 얇은 층으로 외부의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수분을 조절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정상적인 각질층은 세라마이드, 지방산 등이 균형을 이루고 있어 세균에도 잘 대응하고 장벽 기능도 탄탄하다. 하지만 피부 장벽이 손상되면 세라마이드의 함량이 줄고 장벽 기능이 약해져 피부 건조가 심해지고 여러 피부 질환이 악화된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유사 구조체 Ceramide Skin Complex™가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 효율을 높여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2 연꽃쌈 발효 콩
아모레퍼시픽의 60년 한방 노하우와 25년간의 발효 과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성분. 검은콩을 자연 발효시켜 얻은 새로운 성분으로, 연꽃쌈 발효를 통해 피부 트러블을 억제하는 펩타이드 성분이 3배 이상 증가한다. 연꽃쌈 발효 콩에 함유된 고함량 펩타이드가 다양한 자극에 의해 유발되는 염증 인자를 효과적으로 방어해 근본부터 달라지는 건강한 피부로 만든다.

3 피부 유해 성분 배제
파라벤, 합성색소, 인공향 등 7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아기부터 민감성 피부를 지닌 성인까지 두루 바를 수 있다.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연약한 피부를 위한 필수품!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특허받은 Ceramide Skin Complex™가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 효율을 높이고, 일리만의 특허 성분인 연꽃쌈 발효 콩이 피부 염증 인자를 억제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까지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바디워시와 로션,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주요 온라인몰과 드럭스토어, 아리따움과 이마트에서 판매한다.

1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바디워시 은은한 미향의 워시로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400ml 1만6천원대.
2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저자극 고보습 로션으로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350ml 2만8천원대.
3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세라마이드 캡슐 함량이 높은 저자극 고보습 크림. 세라마이드의 피부 침투 효율을 높였고, 피부 염증 인자를 억제해 트러블 없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200ml 2만8천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