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센스 폭발 스타킹

최은초롱 기자

2024. 01. 29

블랙핑크 제니부터 미미, 화사, 김나영 등 ‘옷잘알’ 셀럽들의 패션으로 배우는 스타킹 스타일링의 모든 것. 

이효리

@lee_hyolee

@lee_hyolee

초콜릿 컬러 니트 원피스를 입은 이효리는 보라색 체크 스트레치 울 스타킹으로 룩에 위트를 살렸다. 존재감을 드러내는 데는 비비드 컬러의 패턴 스타킹만 한 게 없다.

화사

@_mariahwasa

@_mariahwasa

심플한 룩에 힘을 주고 싶은가? 컬러풀한 스타킹 하나면 충분하다. 화사는 보디 실루엣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그레이 컬러 터틀넥 톱에 하의를 실종한 채 레드 컬러 스타킹과 브리프만 걸쳐 넘사벽 포스를 드러냈다.

미연

@noodle.zip

@noodle.zip

드레시한 블랙 미니원피스는 어떻게 스타일링해야 할까? 겨울과 봄 사이에는 피부가 어느 정도 비치는 얇은 블랙 스타킹을 선택하자. (여자)아이들 미연은 무난한 디자인의 블랙 스타킹 대신 컷아웃 디테일의 유니크한 스타킹을 골랐다. 여기에 날렵한 라인의 스틸레토 힐을 신어 관능적이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김아현

@kim.a.hyun

@kim.a.hyun

블랙 스타킹은 지루하고 컬러풀한 스타킹은 부담스럽다면, 모델 김아현의 면 타이츠 패션을 주목할 것. 레이스 미니스커트에 니트 카디건을 입고 낸시부의 에코 퍼 재킷으로 마무리했다. 여기에 회색 면 타이츠에 하얀 양말을 레이어드하고 발레 플랫 슈즈까지 더했다.

배윤영

@mulan_bae

@mulan_bae

샤넬 트위드 스커트부터 크롭트 재킷, 부츠와 비니까지 블랙으로 맞추고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흰색 자카드 레이스 스타킹을 신어 드레시한 무드를 강조했다. 스타킹 자체로 화려한 포인트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룩은 심플하게 입길 추천.



엄정화

@umaizing

@umaizing

롱스커트 앞트임 사이로 살짝 드러나는 망사 스타킹이 오늘의 주인공! 의상과 앵클부츠까지 블랙 컬러로 맞춰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한 센스 역시 박수 받을 만하다.

미미

@mimmiiiya

@mimmiiiya


반짝이는 소재의 실버 니트 톱, 벨벳 미니스커트에 메리제인 슈즈와 비비드한 핑크 컬러 불투명 스타킹을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강조했다. 귀여운 리본 헤어 액세서리를 핑크 톤으로 맞춘 것 역시 신의 한 수!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평소 양말, 스타킹 등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는 스타일링을 즐기는 김나영. 레드 컬러 니트와 미니 백, 빈티지 무드의 체크 스커트로 완성한 캐주얼 룩에 보라색 니트 골지 스타킹을 매치해 스타일에 한 끗 차이를 더했다.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포근한 소재의 베스트와 쇼츠 셋업의 제니는 샤넬 로고 패턴 스타킹으로 포인트를 줬다. 럭셔리 브랜드의 로고 장식 스타킹 하나면 그 어떤 스타일도 업그레이드 가능!

#컬러스타킹 #제니스타킹 #스타킹패션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