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이리도 다채로운 이찬원

최은초롱 기자

2023. 02. 21

본업인 노래는 물론 예능,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만능 재주꾼 이찬원의 무한 매력 속으로.

아이돌 같은 훈훈한 비주얼에 빼어난 가창력으로 ‘찬또배기’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이찬원. 노래뿐 아니라 정제된 언변으로 진행자로서도 실력을 뽐내고 있다. “TV를 틀기만 하면 나온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톡파원 25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를 맡고 있다. 그의 활약은 ‘2022 KBS 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 수상으로 이어졌다.

심지어 요리까지 잘하는 남자 이찬원. 고정 출연 중인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뭐든 먹고 싶은 것 다 만들어줄 것 같은 ‘찬또 셰프’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지금까지 네 번이나 우승을 차지했고, 해당 레시피로 편의점에 출시된 제품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멀티테이너’ 이찬원의 팬들이 꼽는 그의 매력 포인트는 ‘말랑 두부상’. 부드러운 미소에 두부처럼 하얀 피부, 부드럽고 순한 인상까지 말랑 두부상의 조건을 제대로 갖췄다. 이찬원은 2022년 인공지능으로 운영하는 스타 커뮤니티 ‘익사이팅 디시’가 진행한 ‘콜라겐 먹은 것처럼 탄력 있는 피부를 가진 스타는?’이란 설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바쁜 스케줄과 장시간의 메이크업으로 자칫 피부가 상하기 쉬운 환경에서도 여전히 말랑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는 이찬원의 피부 관리 비결을 알아봤다.

이찬원의 꿀피부 관리 비결, 리브이셀!

밤낮 없이 이어지는 방송 활동으로 인해 쌓이는 피로는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주범. 하지만 아무리 바빠도 피부는 관리를 소홀히 하는 순간 티가 나기 마련이다. 귀찮아도 꼭 해야 하는 숙제! 이찬원은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고, 꼼꼼한 데일리 스킨케어와 더불어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는 수분과 비타민, 탄력을 보강해주는 스페셜 케어를 병행하고 있다고. 추천 아이템은 모델로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 ‘리브이셀’ 제품이다.

특히 즐겨 사용하는 제품은 ‘비타 콜라겐 액티브 필름’과 ‘녹는실 리프팅 관리 프로그램’! ‘3초 콜라겐 팩’이라는 애칭으로도 유명한 비타 콜라겐 액티브 필름은 이마, 목, 눈가, 팔자 주름 등에 필름을 올리고 비타 콜라겐 미스트를 뿌려 콜라겐 섬유가 즉시 피부에 녹아들게 한다.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탄력과 미백 케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녹는실 리프팅 팩은 사용할 때마다 실을 녹여 바르고 닦아내지 않아도 되는 신박한 아이템. 마치 실로 당기듯 피부 수분, 탄력을 끌어올려 자는 동안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찬원’s PICK

‘일상을 넘어 과학’이라는 이념을 담아 화장품의 근간인 ‘성분’에 집중하는 뷰티 브랜드 리브이셀. 차별화된 성분의 포뮬러와 최첨단 과학적 연구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찾아준다.

리브이셀 녹는실 리프팅 관리 프로그램
리프팅 실 + 앰플 + 애플리케이터 + 브러시

특허 기술이 적용된 100% 녹는 실에 피부를 구성하는 3대 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성분만을 담아 고함량 콜라겐 앰플에 녹여 사용하는 스페셜 리프팅 프로그램. 닦아낼 필요 없이 한 번만 발라도 리프팅과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줘 일명 ‘바르는 실 리프팅’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에스테틱 입점 제품으로, 숍에서의 고가 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프리미엄 인텐시브 스킨 액티브 파이버(30mg 8개) + 스킨 액티브 리프팅 앰플 55ml + 스킨 액티브 리프팅 앰플 애플리케이터 + 실리콘 팩 브러시 13만2000원.

리브이셀 3초 녹는 콜라겐팩 세트
비타 콜라겐 액티브 필름 3종 + 비타 콜라겐 미스트

고함량 비타민과 콜라겐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나노 비타 콜라겐 필름과 미스트 세트. 필름을 붙이고 비타 콜라겐 미스트를 뿌리면 필름이 즉시 녹아 피부에 빠르게 침투하면서 탄력과 미백 효과를 발휘한다. 비타 콜라겐 필름을 붙이고 미스트를 많이 뿌린 후 리프팅되는 느낌을 즐겨도 되고, 미스트틀 뿌려 흡수시킨 후 크림을 바르고 부드럽게 롤링해 마무리해도 좋다.

비타 콜라겐 액티브 필름 15장(이마 0.14g 5장, 볼 0.28g 5장, 눈가 0.12g 5장) + 비타 콜라겐 미스트 100ml 21만 원.

#이찬원 #멀티테이너 #피부관리 #여성동아

사진제공&문의 리브이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