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아 리파는 과감하게 허리 라인을 드러낸 디자인의 네온 블루 컬러 모노키니를 입고 톡톡 튀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강조했다.

모델 겸 배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입은 애니멀 패턴 비키니는 스트랩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소녀 같은 크로셰 모자를 매치해 과하지 않은 비키니 룩으로 밸런스를 맞췄다,

모델 지지 하디드가 요즘 푹 빠진 스타일 키워드는 로맨틱. 중요 부위만 가린 아찔한 디자인의 프릴 트리밍 비키니에 ‘꾸안꾸’ 스타일 내추럴 웨이브 헤어까지 더해 완벽한 휴양지 룩을 완성했다.

몸통 부분을 얇은 끈으로 묶는 스타일의 스트링 비키니를 선택한 헤일리 비버. 비즈, 골드 네클리스와 보디 체인까지 레이어링해 힙한 태닝 룩에 포인트를 줬다.

올 화이트 리조트 룩을 연출한 제시카. 원 숄더 원피스 스타일 수영복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몸통 부위 셔링 디테일은 몸매 보완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할 것!.

건강하게 태닝한 제시의 피부와 쨍한 레드 컬러 비키니가 찰떡같이 어울리는 느낌! 도톰한 니트 소재라 몸매가 좀 더 글래머러스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시영은 로고 패턴이 화려한 디올 수영복에 화이트 컬러 서머 니트를 매치해 럭셔리한 호캉스 룩을 연출했다.

섹시함의 끝판왕은 바로 블랙! 피부 톤 상관없이 가장 핫하고 시크한 수영복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아이린처럼 블랙 비키니를 선택하자.

보기만 해도 청량한 스트라이프 수영복을 입은 김나영. 단순한 실루엣의 원피스 수영복에 네이비 & 화이트 줄무늬를 더해 시원함을 가득 담았다. 여기에 양 갈래로 돌돌 말아 올린 헤어스타일과 물안경으로 경쾌한 수영복 룩 완성!

레드벨벳 예리의 하와이 여행 사진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청량한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네온 그린 톤 마블 패턴 비키니. 이렇게 수영복 색상이 화려할 때는 액세서리를 최소화하는 게 미덕이다. 시크한 선글라스 정도면 딱 적당하다.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