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up

Colors of Spring

글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22.03.12 10:30:01

화사한 봄의 색으로 다채롭게 물든 4개의 뷰티 룩. 

Alive Green

스윔슈트 가니. 핑크 카디건 스타일리 소장품. 반지 아티카.

스윔슈트 가니. 핑크 카디건 스타일리 소장품. 반지 아티카.

봄날 화사한 꽃잎이 피어나듯 눈가를 선명한 컬러로 물들였다. 피부는 최대한 투명하게 연출하고 속눈썹은 뷰러로 자연스럽게 컬링할 것. 그린 컬러 아이섀도를 눈머리부터 아이홀 전체에 넓게 펴 바르고 내추럴한 코럴 컬러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마무리한다.


Adorable Pink

러블리한 무드로 연출한 핑크 메이크업. 여릿여릿한 핑크 컬러 블러셔가 돋보일 수 있도록 투명한 피부 톤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 촉촉한 메이크업 베이스를 파운데이션 브러시로 최대한 얇게 발라 피부 톤을 보정하고 라텍스 스펀지로 두드려 밀착시킨다. 핑크색 크림 블러셔를 광대뼈에서 입꼬리 방향으로 길게 세로로 블렌딩해 펴 바르고 눈두덩도 같은 컬러로 물들인다. 마지막으로 입술에 연한 핑크 컬러 립밤을 바르면 완성.

Happy Orange

진주 네클리스 엠주.

진주 네클리스 엠주.

오렌지 컬러로 싱그러운 봄 내음을 담아낸 메이크업. 청순미를 연출하고 싶다면 오렌지 컬러 블러셔를 관자놀이부터 광대뼈까지 가로로 넓게 펴 바를 것. 이때 블러셔를 브러시에 조금씩 묻혀 컬러를 쌓아 올린다는 생각으로 여러 번에 걸쳐 발라야 은은한 수채화 같은 농담이 완성된다. 입술은 오렌지 컬러 립글로스를 2~3번 덧발라 반짝반짝 투명한 느낌과 생기를 강조했다.


Blue Accents

비즈 디테일 슬립 원피스 가니.

비즈 디테일 슬립 원피스 가니.

몽환적인 무드의 블루 포인트 메이크업. 속눈썹은 뷰러로 자연스럽게 컬링하고 아이브로는 스크루 브러시로 결을 따라 빗어준다. 아이 프라이머와 파우더로 눈가를 깨끗하게 정돈하고 아쿠아블루 컬러 아이섀도를 브러시에 소량 묻혀 눈머리에 뭉치지 않게 그러데이션하며 바르면 몽환적인 스프링 룩 완성. 입술은 매트한 질감의 레드 컬러 립스틱을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톡톡 두드리듯 가볍게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여성동아




사진 신유나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리라 반더슈턴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의상협찬 가니 아티카 엠주 



여성동아 2022년 3월 699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