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화이트데이, 연인·친구와 함께 할 호캉스 추천

글 문영훈 기자

2022. 02. 27

하룻밤 호캉스에 ‘바프 촬영권’이 딸려온다

인스타그램에 ‘호캉스’와 ‘바디프로필’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각각 200만 개가 넘는 포스팅이 등장한다. 서울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인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핫한 두 키워드를 합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상품 이름은 BTS 앨범이자 노래 제목이기도 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4월 30일까지 판매하는 해당 패키지 이용자에게는 1박 숙박권, 약 50만원 상당의 바디프로필 촬영권, 무료 조식 및 레스토랑 10만원 크레디트를 제공한다. 바디프로필 촬영권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해 아직 수줍은 몸을 갖고 있더라도 훗날을 기약할 수 있다. 바디프로필 전문 촬영 업체 ‘밸런스버튼’과 협업해 만든 상품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54
요금 55만5000원(부가세 별도)

화이트데이 파티를 준비하는 연인들을 위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3가지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 대상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스위트룸 1박과 더불어 프랑스 브랜드 ‘발망헤어’의 25만원 상당 기프트 세트, 모엣 샹동 샴페인과 케이크 등을 받을 수 있는 ‘큐피드 모먼츠 패키지’를 선보였다. 34층 별도 라운지에서 조식과 애프터눈 티도 즐길 수 있다. 파르나스 타워 최상층에서 진행되는 일명 ‘펜트하우스 파티’ 패키지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하루에 단 한 팀씩만 이용할 수 있다. 스위트룸 1박 숙박권과 39층 프라이빗 파티 룸 ‘델포이’ 디너 코스 메뉴, 돔 페리뇽 샴페인 등이 포함돼 있다.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해 친구들과 잊을 수 없는 파티를 기획하는 이들에게 추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반짝이는 연애일기 패키지’ 고객에게 스와로브스키 라운드 목걸이를 제공한다. 조식 뷔페까지 포함된 패키지 가격은 30만원대로 비교적 가성비가 좋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요금 반짝이는 연애일기 패키지 32만원부터, 큐피드 모먼츠 패키지 66만원부터, 펜트하우스 파티 300만원(모든 패키지 세금 포함)

마놀로블라닉, 로맨틱, 성공적…

미드의 고전 ‘섹스 앤 더 시티’ 명장면 중 하나는 주인공 캐리가 남자 친구 미스터 빅에게 프러포즈 받는 신이다. 미스터 빅은 캐리에게 푸른색 마놀로블라닉 구두를 신겨주며 청혼한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3월을 맞아 ‘로맨틱 홀리데이 엣(at) JW’ 패키지를 선보였다. 복층으로 설계된 호텔 최상급 객실 프레지덴셜 또는 앰버서더 펜트하우스를 5시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제 상품이다. 이 패키지에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주얼리로 장식된 173만원 상당의 마놀로블라닉 구두와 슈즈를 형상화한 초콜릿, 호텔 7층 스테이크 하우스 ‘더 마고 그릴’에서 이용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다이닝 코스가 포함돼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마놀로블라닉 10% 할인 쿠폰은 덤이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요금 앰버서더 펜트하우스 기준 400만원부터(부가세 별도)

피부도 휴식이 필요해

메종 글래드 제주는 3월 31일까지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제코리’와 협업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름은 ‘고저스(Gorgeous) 뷰캉스 패키지’. 제주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한라산을 포함한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글래드 스위트(한라)’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보며 함께 즐길 모엣 샹동 샴페인과 토마토 카프레제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1박과 함께 제공되는 닥터제코리의 제품은 ‘셀메디크 앰플 & 크림 세트’다. 제주 여행을 함께 가지 못한 친구나 연인, 부모님께 선물하기 딱 좋은 기념품이다.

주소 제주도 제주시 노연로 80
요금 프리미엄 객실 기준 40만7000원(세금 포함)

#여성동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