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What is your Pick? 11월 뷰티템 리뷰

뷰티를 만나다,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11. 24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추천하는 11월 베스트 뷰티템 리스트. 

150ml 1만8천원.

150ml 1만8천원.

이즈앤트리 어니언 뉴페어 클렌징폼 
양파의 영양감으로 세안부터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수분 탄탄 클렌징폼. 쫀쫀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다. 


28g×10 4만원.

28g×10 4만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
기온 변화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마스크. 영양감 있는 수딩 포뮬러가 얼굴에 들뜸 없이 촘촘하게 밀착돼 수분을 전달한다. 

15g×2 4만5천원.

15g×2 4만5천원.

클리오 비건웨어 히알루론 세럼 쿠션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국제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한 제품. 비건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충전하며 균일하고 밀도 높은 파우더가 매끈한 피붓결을 연출해준다. 

0.8g×9 2만5천원.

0.8g×9 2만5천원.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쿠키 칩스 
오븐에서 갓 구워낸 듯 노릇노릇 음영 컬러부터 화려한 글리터까지 웜톤을 위한 컬러만 모아놓은 9가지 컬러 아이섀도 팔레트. 블렌딩이 쉬우며 은은한 광택감으로 여러 컬러를 레이어링해도 뭉치지 않고 녹아드는 텍스처가 특징. 

 230ml 2만9천원.

230ml 2만9천원.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기존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제품의 수분 진정 효능에 피부 필링 기능을 더한 워터 제형 에센스. 매일 15초 사용으로 열 자극, 과다 피지, 각질 등의 피부 고민은 비우고 수분, 투명도, 피부 장벽을 채울 수 있다.



8ml 2만1천원.

8ml 2만1천원.

힌스 뉴 엠비언스 컬링 마스카라
짧은 속눈썹 안쪽까지 촘촘하게 끌어올려 주는 슬림 커브 브러시로 어떤 속눈썹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다. 

9ml 4만1천원.

9ml 4만1천원.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휩 매트 립 컬러 
공기처럼 가볍지만 오랜 시간 편안하게 밀착되는 에어리 립 무스. 고발색이지만 적용 방법에 따라 선명하게, 연하게 원하는 대로 바를 수 있는 혁신적인 포뮬러가 특징. 입술에 꽉 채워 발라도, 물들이듯 톡톡 두드려줘도 예쁘다. 

 8g 3만4천원.

8g 3만4천원.

베네피트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 
36시간 지속력, 워터프루프 및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별도 수정 화장이 필요 없을 만큼 오랜 시간 선명한 눈썹을 유지시켜준다. 제품 용기 안쪽에 와이퍼 브러시가 내장돼 있어 간편하게 양 조절이 가능하며,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돼 헤어 컬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10g 2만5천원.

10g 2만5천원.

라네즈 립 트리트먼트 밤 
진줏빛 펄과 고효능 성분이 화사한 볼륨 업 입술로 연출해주는 데일리 립밤. 건조한 계절,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뿐만 아니라 시원 쫀쫀한 제형이 입술을 감싸 매끈하고 탄력 있는 상태가 오래 유지된다. 

‌100ml 3만2천원.

‌100ml 3만2천원.

아이소이 팩트맨 모이스춰 닥터 올인원 세럼 
장벽, 수분, 진정 케어까지 남성 피부의 기초 체력 향상을 돕는 필수 요소 3가지를 모두 담은 올인원 세럼. 피부와 유사한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5가지 히알루론산을 담아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자연 유래 추출물인 마치현, 어성초, 티트리 등을 함유해 피부 자극 완화와 진정에도 기여한다. 


사진제공 닥터지 라네즈 프리메라 베네피트 아이소이 에뛰드 에스티로더 이즈앤트리 클리오 힌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