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9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9. 06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 솔직하게 품평했다.

벨먼 아유르벨 아로마 버블바스 앤 샤워젤 
#아유르베다비법 #아로마거품 #허브아로마샤워젤

400ml 1만4천9백원

400ml 1만4천9백원


REVIEW 아유르베다 비법을 재해석한 스킨케어 에센스가 든 샤워 젤이에요. 샤워 볼 없이 맨손으로도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 샤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피곤한 날에는 입욕제로 사용해도 좋은데, 프랑스 향수 학교 출신 전문 조향사와 공동 개발한 허브 아로마 향에 스파 받는 기분도 들고 릴랙싱 효과도 있어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안나수이 더 파우더
#롱래스팅 #내추럴톤업 #퍼플파우더

6g 6만원대

6g 6만원대


REVIEW 공들여 메이크업했는데 땀에 지워지거나 마스크에 묻어나면 힘이 쭉 빠지잖아요. 예쁘게 화장하고 오래오래 유지하고 싶을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을 드디어 찾았어요. 내장된 브러시에 적당량의 파우더를 묻혀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를 가볍게 쓸어내듯 발라주면 끝! 방금 메이크업한 것 같은 굿 컨디션이 오래 유지되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리벌스 데이 앰플
#고농축텍스처 #비건앰플 #결탄력앰플

45ml 5만6천원

45ml 5만6천원


REVIEW 계절이 바뀌는 것은 피부가 제일 먼저 눈치채잖아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조금씩 쌀쌀해지는 날씨에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도 떨어지는 것 같았거든요. 스킨케어 제품을 바꾸려던 참에 이 앰풀을 만났는데 쫀쫀한 고농축 텍스처가 푸석해진 피부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줘서 마음에 쏙 들어요. 탄력에 효과적인 비트 뿌리 추출물과 흙에서 찾은 비건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샬롯틸버리 더 슈퍼 누즈-매트 레볼루션 슈퍼모델 
#매트레볼루션 #캐시미어텍스처 #가을립스틱

3.5g 4만4천원

3.5g 4만4천원


REVIEW 시즌별로 립스틱 컬러 정도만 바꿔도 기분 전환에 확실한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채도가 낮은 뉴트럴 컬러 메이크업이 포인트였던 1990년대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립스틱인데, 피부 본연의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우아한 분위기의 가을 립을 연출할 수 있어요. 부드럽고 얇게 밀착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텍스처 립스틱인데, 각질 부각이 거의 없는 편이라 입술이 건조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온호프 핸드 & 바디 겸용 리퀴드 솝
데일리 핸드 크림
#향기테라피 #릴랙싱리추얼 #핸드크림

300ml 2만2천원(왼족), 50ml 1만5천원

300ml 2만2천원(왼족), 50ml 1만5천원


REVIEW 향기 감성 뷰티템이라고 해야 할까요. 화이트 플로럴의 싱그러움과 포근한 머스크의 조합이 대박이에요. 리퀴드 솝은 핸드, 보디 겸용인데 순하고 세정력도 좋아요. 비누로 손을 씻을 때보다 확실히 건조함이 덜해서 자꾸 찾게 되네요. 보습 성분이 85%나 되는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이 실키한 마무리감이 매력적이에요. 요즘 손 씻을 일이 많은데, 향기 테라피로 잠시나마 힐링 타임을 가지고 싶다면 강력 추천해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투쿨포스쿨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글로우 쿠션 
#밀착쿠션 #픽싱글로쿠션 #쿠션추천

12g(리필 포함) 3만6천원

12g(리필 포함) 3만6천원

REVIEW 처음 광채 그대로 무너짐 없이 48시간 강력 밀착 된다 해서 과연 가능할까 싶었어요. 쿠션 파운데이션은 브랜드도 종류도 무척 많은데 촉촉한 제품은 커버력이 아쉽고, 커버력이 좋으면 밀착력이 아쉽고 항상 뭔가 약간씩 부족한 느낌이었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 정도면 90%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밀착력이 우수해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커버력도 좋아요. 바른 후에는 끈적임 없이 은은한 윤광이 도는데, 피부가 정말 예뻐 보여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신제품 리뷰를 위해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제품협찬 벨먼 샬롯틸버리 안나수이 온호프 투쿨포스쿨 허스텔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