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uau

집콕 에스테틱

글 정재연

2021. 06. 28

코로나19 시대의 화두는 ‘셀프’ 케어다. 하루 30분의 투자로 전문 에스테틱 못지않은 홈 케어 효과를 누려보자.

집순이를 위한 피부 리셋 프로젝트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집콕 뷰티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몇 가지 아이템만 있다면 우리 집만큼 편안한 피부 관리실이 또 있을까. ‘아유아유 풋 파일’은 2가지 타입 패드가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미세 각질부터 굳은살까지 말끔하게 정리해준다. ‘아유아유 풋 크림’은 우수한 연화 작용으로 두꺼운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제품. ‘아유아유 허브 필링젤’은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필링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유아유 톤업드림’은 얼굴과 손, 다리에 바른 뒤 씻어내는 제품으로 샤워 중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신 크림이다. ‘아유아유 롤링턴 톤업드림’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톤업 제품.

‘아유아유 쓱싹쇽 때장갑’은 비스코스 레이온 소재로 피부 자극 걱정 없이 각질을 없앨 수 있다. ‘아유아유 페이스 제모기’는 얼굴은 물론 보디 등 원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족집게와 면도칼, 눈썹 가위 없이 완벽한 제모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아유아유 퍼펙트 피지흡입기’는 진공압을 이용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준다.

피부 타입에 맞게 3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아유아유 브이턴 마사지 컵’은 얼굴이나 보디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페이스와 보디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1 아유아유 풋 파일 7천9백원.
2 아유아유 풋 크림 50ml 6천9백원.
3 아유아유 허브 필링젤 120ml 1만4천9백원.
4 아유아유 톤업드림 320ml 2만9천8백원.
5 아유아유 롤링턴 톤업드림 200ml 가격미정.
6 아유아유 쓱싹쇽 때장갑 2개 9천8백원.
7 아유아유 페이스 제모기 1만7천4백원.
8 아유아유 퍼펙트 피지흡입기 가격미정.
9 아유아유 브이턴 마사지 컵 페이스 세트(큰 컵 1개, 작은 컵 2개) 9천8백원, 보디 세트(큰 컵 1개, 작은 컵 1개) 1만4천9백원.

제작지원 & 문의 아유아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