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pet & health

셀틱, 반려동물 면역력 강화 영양제 출시

글 정혜연 기자

입력 2021.06.22 15:55:47

반려동물의 치주질환, 알레르기, 당뇨 및 비만 등의 문제를 개선시키는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종합 영양제 ‘프로큐민 에센스’가 주목받고 있다. 특허 받은 항염증성 천연 조성물질로 전 제품을 만들어 눈길을 끈다.
지난 4월 농림축산식품부가 발표한 ‘2020년 동물보호에 대한 국민의식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반려동물을 기르는 양육 가구수는 6백38만 가구로 전년 대비 47만 가구 증가했다. 개와 고양이를 비롯해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이 매년 꾸준히 확대되는 모양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사료뿐만 아니라 건강식품, 영양제에 대한 반려인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염증은 반려동물이 가장 많이 동물병원을 찾는 이유로 꼽힌다. 방치하면 더 큰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어 미리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다. ㈜셀틱의 ‘프로큐민 에센스’는 강황, 프로폴리스, 잎새 버섯 등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10여 가지 천연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종합 영양제로 반려인 사이에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항염증성 천연 조성물질로 특허를 받고, 미국 FDA에 등록돼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무엇보다 사람이 먹어도 좋은 천연 재료를 담았을 뿐만 아니라 전 제품을 품질관리 인증을 받은 업체에서 생산해 더욱 믿을 수 있다.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스포이드로 정량만큼 쉽게 급여할 수 있고, 반려동물 입맛에 꼭 맞는 레시피를 만들어 사료, 간식과 함께 섞어줘도 잘 먹는다.

프로큐민 에센스 뿐만 아니라 구내염, 치주염 등 치주 질환을 관리할 수 있는 ‘오랄 애드’, 알레르기로 인한 염증 완화 및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알로 커트’, 혈당조절로 당뇨와 비만을 관리해 주는 이눌린 성분이 함유된 ‘하이눌린’ 등 다양한 시리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셀틱의 이승미 이사는 “국내 반려동물 가구가 늘어나면서 효과와 안전성에 대한 검증된 제품에 대한 반려인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며 “셀틱은 반려동물 무병장수 20세 프로젝트를 통해 내 반려동물에 맞는 안전하고 효과 있는 반려동물 영양제뿐만 아니라 믿고 먹일 수 있는 프리미엄 펫푸드,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특화 제품의 출시를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셀틱은 오는 6월 22일부터 프로큐민 제품 구매 고객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 가능한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여성동아 2021년 7월 691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