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yle

크롭트 카디건을 힙하게 입는 8가지 방법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4. 23

옷 잘 입는 셀렙들이 크롭트 카디건으로 룩에 포인트를 주는 방법.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leesiyoung38
핑크색 샤넬 크롭트 카디건을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데님과 매치한 이시영. 잘 어울리지만 다소 심심해 보일 뻔했던 룩이 귀여운 샤넬 벨트 백을 만나 완벽해진 느낌이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브레이브걸스 유정

브레이브걸스 유정 @braveg_yj
생기발랄한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다면 브레이브걸스 유정의 룩을 눈여겨볼 것. 소매와 밑단 부분 귀여운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민트 컬러 크롭트 카디건에 데님 쇼츠를 매치했다.

이하이

이하이

이하이 @leehi_hi
이하이처럼 넉넉한 핏의 조거 팬츠에 비비드 컬러 크롭트 카디건을 스타일링하면 스웨그 넘치는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앞머리 부분의 브레이드 헤어 포인트도 놓치지 말 것.

김도연

김도연

김도연 @lafilledhiver_
비슷한 소재와 컬러의 톱과 카디건이 조화를 이루면 세련된 느낌이 배가된다. 꾸안꾸 룩의 정석 김도연은 그레이 컬러 브라 톱과 크롭트 톱 카디건에 크림색 팬츠를 매치, 전체적으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체리블렛 유주

체리블렛 유주

체리블렛 유주 @cherrybullet
체크 패턴 크롭트 카디건에 핑크 미니스커트로 러블리 룩을 완성한 체리블렛 유주. 의상 컬러와 깔맞춤한 헤어핀과 깜찍한 미니 플라워 팬던트 액세서리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아이린

아이린

아이린 @ireneisgood
유니크한 패턴의 톱 위에 비슷한 컬러의 크롭트 카디건을 레이어드한 아이린. 컬러풀한 크롭트 톱 카디건과 하이웨이스트 데님이라는 평범한 스타일링에 프라다 버킷 해트를 더해 패션 고수다운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송해나

송해나

송해나 @songhaena
때로는 카디건을 톱으로 활용해보시길. 이너를 입지 않고 단추를 잠가 카디건을 니트 톱처럼 연출하면 된다. 카디건 단추는 다 잠그지 말고 과감하게 2~3개 정도 풀어 입는 방식이 가장 쿨해 보인다. 모델 송해나의 룩을 참고할 것.

블랙핑크 리사

블랙핑크 리사

블랙핑크 리사 @lalalalisa_m
화이트 스니커즈, 하이웨이스트 데님, 셀린의 퀼팅 아바 호보백과 알록달록 컬러풀한 물결 패턴이 독특한 하우스오브써니의 크롭트 카디건으로 경쾌한 벚꽂놀이 룩을 완성했다.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