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bobsnu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새해 선물

#서울대오메가3 #알티지오메가3 #초임계 #식물성캡슐

글 정재연

2020. 12. 31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새해에는 우리 가족에게 건강을 선물해보자.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밥스누 ‘에스엔유 포뮬러 징코 알티지 오메가3’를 추천한다.

꼭 필요한 영양 성분으로 꽉 채운, 똑똑한 오메가3

밥스누 ‘에스엔유 포뮬러 징코 알티지 오메가3’
독일 KD-Pharma사의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적용해 열에 민감한 오메가3의 고온 노출 산화와 영양 손실, 변질 위험을 낮춰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서울대의 기억력 개선 효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브로콜리 추출물 분말과 서울대 특허기술을 적용한 유근피 추출물을 함유했다.

밥스누 ‘에스엔유 포뮬러 징코 알티지 오메가3’ 독일 KD-Pharma사의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을 적용해 열에 민감한 오메가3의 고온 노출 산화와 영양 손실, 변질 위험을 낮춰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서울대의 기억력 개선 효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브로콜리 추출물 분말과 서울대 특허기술을 적용한 유근피 추출물을 함유했다.

찬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은 혈관 건강 관리가 중요한 계절이다. 우리 몸의 혈액은 에너지와 함께 생명 유지에 꼭 필요한 산소를 공급한다. 갑작스러운 한파로 기온이 내려가면 혈관이 수축하면서 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팔, 다리, 허리 통증이나 저림이 생길 수 있으며, 기억력 저하 또는 우울증을 겪기도 한다. 

겨울철 혈관 건강을 위해서는 혈관을 확장시켜 심장의 순환 기능을 좋게 하고 고혈압,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걷기, 조깅 등을 약간 땀이 날 정도로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또 올바른 식생활도 필수다. 특히 생선류에 많이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 중 EPA는 혈액 내 중성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중성지방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 혈행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그러나 오메가3는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고, 음식으로 섭취할 경우 체내에 흡수되는 양이 현저히 줄어들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밥스누(BOBSNU)가 서울대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에스엔유 포뮬러 징코 알티지 오메가3’는 오메가3, 은행잎 추출물은 물론 비타민 D와 E, 아연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5가지 기능성 원료를 주성분으로 현대인에게 필요한 10가지 복합 기능성을 한 캡슐에 채웠다. 오메가3와 은행잎 추출물 핵심 성분을 이중으로 적용시켜 2중 혈행 개선과 2중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 

EPA와 DHA(오메가3)를 900mg 함유하고 있어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은 물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자연 형태와 가장 유사한 구조를 가진 고순도 r-TG 오메가3를 사용해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을 높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