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반짝이는 피부에 대한 로망 담은 금 화장품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12. 23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마스크 지옥에 갇힌 피부는 비상사태다. 답답하고 예민해진 것은 물론 울긋불긋 트러블도 올라오는 상태. 겨울철 건조한 대기 환경도 문제다. 마스크 속에서는 피부의 온도와 습도가 쉽게 높아지는데, 이로 인해 모공 바깥으로 수분이 빠져나가 건조함이 더욱 심해질 수 있는 것. 

뷰티 업계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을 되찾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크림, 마스크, 앰풀 등에 럭셔리한 금을 담은 아이템이 많이 보인다. 고대 이집트 클레오파트라 시절부터 미용 목적으로 사용된 금은 피부 정화 작용을 비롯해 진정, 염증 방지, 면역 증진, 해독, 피부톤 개선 등 장점이 많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주름 방지 및 탄력 증진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겨울철 건조함이 남긴 탄력 저하, 마스크 지옥 때문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면 ‘금 바르기’에 동참해보는 것은 어떨까.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홍삼 추출물, 순도 99% 골드,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60g 6만6천원.

동인비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독자적 스킨케어 성분 ‘홍삼콜라겐’과 24K 퓨어골드를 담은 제품.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탄탄하고 밀도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10ml×4개 29만원.

샹테카이 골드 리커버리 인텐스 컨센트레이트 
골드의 강력한 파워가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새로운 나이트 케어 제품. 핵심 성분인 골드 헵타펩타이드와 새로운 자연 유래 성분이 어우러진 특별한 포뮬러가 밤사이 안색을 밝게 하고 탄력을 높여주며 영양을 보충해준다. 6ml×4 50만원대.



랑콤 압솔뤼 24K 골드 크림 마스크 
24K 골드와 압솔뤼 소프트 크림에 담긴 장미 추출물,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 강화된 프록실린™ 성분이 3중 마스크 한 장에 녹아들어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제공하고, 탄력과 광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15g×5 16만5천원대.

끌레드뽀보떼 프레셔스 골드 바이탈리티 마스크 
24K 골드 인퓨전과 치자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주는 럭셔리 워시오프 마스크.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탄력 개선 효과도 있다. 75ml 38만원대.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이엑스 토너 
리얼 골드가 그대로 들어 있는 제형으로, 농축된 캐비아 추출물과 금 성분, 오메가-3와 오메가-6 등 복합 영양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탄력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145ml 3만2천원.

사진 게티이미지
제품협찬 끌레드뽀보떼 네이처리퍼블릭 동인비 랑콤 샹테카이 스킨푸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