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겨울철 건강 관리의 비결 ‘에스엔유 포뮬러 징코 알티지 오메가3’

최은초롱 기자 chorong@donga.com 정재연

2020. 12. 17

겨울철 효율적인 혈관 건강 관리는 물론 기억력 개선을 도와줄 밥스누 ‘에스엔유 포뮬러 징코 알티지 오메가3’.

겨울철 효율적인 혈관 건강 관리는 물론 기억력 개선을 도와줄 밥스누 ‘에스엔유 포뮬러 징코 알티지 오메가3’.

찬 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은 혈관 건강 관리가 중요한 계절이다. 우리 몸의 혈액은 에너지 공급과 함께 생명 유지에 꼭 필요한 산소를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갑작스러운 한파로 기온이 내려가면 혈관이 수축하면서 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팔, 다리, 허리 통증이나 저림이 생길 수 있으며 기억력 저하 또는 우울증을 겪기도 한다. 

겨울철 혈관 건강을 위해서는 심장의 순환 기능을 좋게 하고 혈관을 확장시켜 고혈압, 동맥경화에 도움을 주는 걷기, 조깅 등을 약간 땀이 날 정도로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또 수면 시간이 부족하면 혈관이 수축되어 뇌혈관 질환의 위험성을 높일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한다. 올바른 식생활도 필수적이다.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가 많은 채소와 과일, 해조류를 충분히 섭취하고 육류와 생선류도 골고루 섭취해야 한다. 

특히 생선류에 많이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 중 EPA는 혈액 내 중성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중성지방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여 혈행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그러나 오메가3는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고, 음식으로 섭취할 경우 체내에 흡수되는 양이 현저히 줄어들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꼭 필요한 영양 성분으로 꽉 채운, 똑똑한 오메가3

밥스누(BOBSNU)가 서울대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에스엔유 포뮬러 징코 알티지 오메가3’는 오메가3, 은행잎 추출물은 물론 비타민D와 E, 아연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5가지 기능성 원료를 주성분으로, 현대인에게 필요한 10가지 복합 기능성을 한 캡슐에 담았다. 특히 오메가3와 은행잎 추출물 핵심 성분을 이중으로 적용시켜 2중 혈행 개선과 2중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 

‘에스엔유 포뮬러 징코 알티지 오메가3’는 EPA 및 DHA(오메가3)를 900mg 함유하고 있어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은 물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자연 형태와 가장 유사한 구조를 가진 고순도 r-TG 오메가3를 사용해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을 높였다. 



독일 KD-파마(KD-Pharma) 사의 특허기술인 저온 초임계 추출공법을 적용해 열에 민감한 오메가3의 고온 노출 산화와 영양 손실, 변질 위험을 낮춰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혈행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을 1일 기준 최대 섭취량인 150mg(플라보놀 배당체 36mg)을 함유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효과적인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뼈 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D 등을 함유해 면역력 관리를 도와준다. 한편 서울대의 기억력 개선 효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브로콜리 추출물 분말과서울대 특허기술을 적용한 유근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요즘처럼 건강 관리가 절실한 시기,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로 제격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