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고디바 초콜릿 x 조정식 강사’ 수능 꿀팁 클래스 진행

최은초롱 기자 chorong@donga.com

2020. 11. 26

고디바와 메가스터디 영어 일타 강사 조정식은 지난 11월 12일 고디바 광화문점에서 수능 꿀팁 클래스를 진행했다.

고디바와 메가스터디 영어 일타 강사 조정식은 지난 11월 12일 고디바 광화문점에서 수능 꿀팁 클래스를 진행했다.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12월 3일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해 메가스터디 조정식 영어 스타 강사와 함께 특별한 수능 응원 캠페인을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매해 꾸준히 ‘수능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고디바가 올해 준비한 행사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도 출연한 바 있는 수능 영어 일타 강사 조정식과 함께하는 ‘수능 꿀팁 클래스’. 고디바와 조정식 강사는 11월 12일 오후 2시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 10명을 고디바 광화문점으로 초대해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수능 꿀팁 클래스’를 진행했다. 조정식 강사는 참여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한 달 전 공부법, 수능 당일 주의사항 등 수능 전 알고 가면 좋을 꿀팁 강의와 함께 Q&A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에게는 수험생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고디바 ‘수능 GOOD LUCK 세트’가 선물로 증정됐으며, 올해 고디바의 새로운 응원 대사가 된 가수 헨리가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현장에서 최초 공개했다. 


수능 선물로 인기 있는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왼쪽), 골드컬렉션.

수능 선물로 인기 있는 고디바 까레 어쏘트먼트(왼쪽), 골드컬렉션.


고디바 초콜릿은 최근 몇 년 사이 수험생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로 떠올랐다. ‘까레 어쏘트먼트’는 초콜릿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퓨어 초콜릿으로, 다양한 카카오 함량에 따라 취향대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포켓 사이즈의 낱개 포장으로 휴대하기 편해 수능 당일 긴장감으로 신경 쓰는 수험생들이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간식이다. 특히 다크 초콜릿에는 집중력, 기억력 향상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테오브로민’ 성분이 풍부해 수능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고디바 시그니처 컬렉션인 ‘골드 컬렉션’은 고디바의 헤리티지가 담긴 오리지널 초콜릿과 모던하고 트렌디하게 재해석된 초콜릿이 조합되어 리뉴얼 된 제품으로 최근 수험생 학부모 및 지인들 사이에서 ‘까레 어쏘트먼트’ 못지않은 수능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수능 선물로 인기 있는 수능 GOOD LUCK세트.

수능 선물로 인기 있는 수능 GOOD LUCK세트.

수능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고디바의 ‘수능 GOOD LUCK 세트’는 깊고 짙은 초콜릿이 듬뿍 올라간 비스킷, 단짠의 정석 프레첼, 알록달록 개별 포장 속 부드러운 가나슈로 채워진 다양한 맛의 지큐브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골드박스와 행운의 네잎클로버 응원태그, 보기만 해도 피로가 풀리는 다양한 고디바 제품들이 담겨 있다. 고디바 초콜릿은 고디바 전국 35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