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diani

초스피드 클렌징의 비결

#벨벳지우개클렌징 #캐롯클렌징패드 #저자극클렌징 # 비건화장품

글 정재연

2020. 09. 06

단 한 장으로 클렌징은 물론 각질 제거, 보습까지 완벽한 신박템. 뷰디아니 벨벳 페이셜 클렌징 시트의 매력 속으로.

비건 인증으로 더 안전한 뷰디아니 벨벳 페이셜 클렌징 시트

뷰디아니 벨벳 페이셜 클렌징 시트  
앞뒷면이 다른 투웨이 시트를 적용해 더욱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 피부 속 노폐물 제거와 동시에 수분 충전을 돕는다. 20매 1만9천원.

뷰디아니 벨벳 페이셜 클렌징 시트 앞뒷면이 다른 투웨이 시트를 적용해 더욱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 피부 속 노폐물 제거와 동시에 수분 충전을 돕는다. 20매 1만9천원.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깨끗한 클렌징이 필수라는 것을 알면서도 게으름을 피우고 싶은 날이 있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귀찮더라도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노폐물을 깨끗이 씻지 않으면 트러블이 생기거나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특히 피부가 예민해지는 가을 환절기에는 간편하면서도 자극 적은 클렌징 제품이 필수다. 

뷰디아니 벨벳 페이셜 클렌징 시트는 상쾌한 클렌징은 물론 귀차니즘까지 한 방에 해결해줄 신박한 아이템이다. 시트의 앞뒷면이 다른 투웨이 제품으로 꼼꼼한 클렌징이 가능할 뿐 아니라 부드러운 벨벳 시트를 사용해 클렌징으로 인한 피부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 청량한 천연 네롤리(오렌지꽃) 오일을 함유해 세안 후 한층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뷰디아니 벨벳 페이셜 클렌징 시트는 ‘비건 소사이어티’가 공식적으로 인증한 비건 제품으로 성분 또한 믿을 수 있다. 캐롯 시드 오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땅기지 않으며, 카바카바 잎과 뿌리, 줄기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멀한 사이즈로 여행이나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사진 홍태식 자료제공&문의 뷰디아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