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8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08. 03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비플라스티 비톡신 앰플
#봉독앰플 #바이오앰플

15ml 7만8천원

15ml 7만8천원

REVIEW 40년 동안 봉독을 연구개발 한 바이오 신약 전문 기업 아피메즈에서 출시한 앰플이에요. FDA 인증을 받은 비플라스티의 봉독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기능성 성분을 배합해 만들었는데,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노화 흔적을 완화시켜준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아침저녁 세안 후 바르면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풍부한 수분감도 느낄 수 있어요. 스킵 케어가 대세인 요즘, 여러 가지 제품 바르기 귀찮을 때 하나로 기초,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하면 딱인 것 같아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클로란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 샴푸
#아쿠아민트 #드라이샴푸

150ml 1만6천원

150ml 1만6천원

REVIEW 여름철 뜨거운 햇빛에 뜨끈뜨끈하게 달궈진 두피를 위한 쿨링 드라이 샴푸! 땀 때문에 힘없이 가라앉은 두피에 사용하면 순식간에 뽀송뽀송한 상태로 컴백! 쿨링감이 있어 기분도 산뜻해지고, 지금 막 머리를 감고 나온 듯 청량함이 오래 지속돼요. 하얀 가루 날림 없이 깔끔히 유분기를 제거해주기 때문에 여행 갈 때 파우치에 챙겨 가면 땀에 전 두피 고민은 한 방에 해결!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정도로 세정력도 뛰어나다니, 하나쯤 꼭 쟁여둬야 할 효자템인 것 같아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로하셀 4.3쏘 심플 거즈 패드
#토너패드 #듀얼패드 #멸균패드

60매 2만9천원

60매 2만9천원

REVIEW AHA, BHA, PHA의 효율적 배합과 진정력 높은 허브가 함유된 보습 토너가 양면 패드에 충분히 적셔져 있어 손쉽게 데일리 케어를 할 수 있어요. 거즈 느낌이 나는 면으로 얼굴 전체를 닦아내고 반대쪽 엠보 면으로 피부결을 한 번 더 정리하면 다음 날 세안 때 한층 부들부들 해진 것을 느낄 수 있어요. 패드는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조금 더 도톰한 편이고, 집게로 하나씩 꺼낼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해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겔랑 아베이 로얄 로얄젤리 로션
#아베이로얄 #로얄젤리

150ml 9만8천원

150ml 9만8천원

REVIEW 잦은 야외 촬영 탓인지 피부가 거칠고 푸석푸석 탄력을 잃은 상태였어요. 워낙 좋아하는 겔랑 아베이 로얄 스킨케어 라인의 신제품이라 보약을 먹는다는 마음으로 아침저녁 세안 후 손가락으로 두드려 흡수시키듯 발랐어요. 꾸준히 바르니 진정 효과도 있고, 촉촉함과 윤기, 탄력도 회복되면서 생기를 되찾은 것 같아요. 4계절 내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키엘 파워풀 비타민 C 아이세럼
#키엘아이세럼 #비타민C

15ml 7만원대

15ml 7만원대

REVIEW 안티링클 에센스 1위의 키엘 파워풀 비타민 C 에센스 라인의 신제품이라 기대가 컸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요.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안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인데, 세럼보다는 크림에 가까운 쫀쫀한 텍스처와 눈가를 섬세하게 감싸주는 듯한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에요. 고농축 비타민 C를 담아 눈가 주름을 팽팽하게 만들어준다니, 꾸준히 바르면서 주름 나이를 꼭꼭 숨겨볼래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더샘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  ·  하이라이터
#글로우 #은은함#영롱함

4g 1만2천원

4g 1만2천원

REVIEW 은은한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색감과 영롱한 펄감이 예쁜 제품이에요. 크림 타입은 아닌데 여러 번 덧발라도 가루 날림이나 뭉침 없이 피부에 착 밀착돼 훨씬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얼굴에 입체감이 생기고 은은한 광택이 돌아 일반 블러셔를 발랐을 때보다 예쁨이 두 배! 골드 시머 펄과 다홍빛 코럴이 조화를 이룬 ‘풀 샷’, 석양빛처럼 고혹적인 ‘탠저린 스타’는 특히 여름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추천하고 싶어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제품협찬 겔랑 더샘 로하셀 비플라스티 클로란 키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