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7년 대한상공회의소 특별 강연에서 문재인 대통령에게 난청인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 스타키 그룹 심상돈 대표(왼쪽).
원치 않은 소음을 스스로 감소시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소리를 청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점도 매력적이다. 클라우드 기반 머신런닝 기능인 프리미엄 사양 리비오 엣지 AI(2020년 6월 출시)를 장착해 스스로 환경 및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게 소리 변경 및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들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기 위해 ‘Hearing Care Anywhere’ 서비스를 제공, 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원격으로 전문가에게 직접 보청기 소리 조절 비대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7개국 다양한 언어로 실시간 통역이 가능하고 말소리를 원하는 언어로 번역해 스마트폰 화면에 글로 나타내준다. 전용 앱(Thrive)을 통해 건강관리는 물론 스마트폰과 직접 연결해 전화통화, 음악·영화 감상도 할 수 있는 인공지능 기능까지 더해 단순히 소리를 크게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최첨단 의사소통 보조기기로서의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치매 발생률 높이는 난청, 방치하면 위험
퓨어블랙 컬러를 입혀 보청기 같지 않은 세련된 무선 이어폰 느낌을 냈다.
난청을 해결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은 보조기 착용이다. 요즘은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라이프스타일이나 연령 등을 고려해 만든 편안하고 혁신적인 제품들이 개발되며 보청기 착용이 점차 대중화되는 추세지만, 정작 소비자들이 올바르게 보청기를 착용하고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정보는 턱없이 부족하다. 이에 지침이 될 만한 서비스와 연구가 시급한 시점이다.
보청기 전문 케어 서비스 스타키라이프
건강관리까지 가능한 충전식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
보청기는 무엇보다 사후 관리가 중요한 제품이다. 한 번 구입하면 평균 5년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소리 조절, 수리 A/S, 청력 변화를 꾸준히 모니터링 해야 한다. 스타키그룹은 7개 자회사(금강보청기·굿모닝보청기·뉴이어보청기·복음보청기·소리샘보청기·스타키보청기·조은소리보청기) 전국 600여 개 전문센터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보청기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
스타키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8월 한 달간 신제품 충전식 귓속형 리비오 AI 보청기 파격 할인(한쪽 구입 시 50%, 양쪽 구입 시 60% 할인)과 LG 가전제품(코드제로 청소기 또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중 택1)을 무료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거나, 30일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