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riul

깨끗하게 지워야, 진정한 피부 미인

#클렌징맛집 #신상클렌징 #미셀라리무버 #저자극클렌징

글 정재연

2020. 07. 18

그동안 면봉과 화장솜을 이용해 힘들게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우느라 바빴다면, 이제는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로 자극 걱정 없이 한 번에 지우자.

매일 더 깨끗해지는 내 피부의 비밀

장기화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메이크업 트렌드 또한 마찬가지다. 마스크로 얼굴은 다 가려도, 날렵한 아이라인만은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지만, 그만큼 피부에 깊은 자극을 남긴다. 관건은 자극 없는 클렌징 제품 선택에 있다.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등 진한 아이 메이크업도 여러 번 문지를 필요 없이 한 번에 부드럽게 지우는 것은 물론, 잔여 유분감이 없어 여러 번 세안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 순한 세정 성분을 함유해 눈 시림 걱정 없이 깨끗하게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워준다. 최근 대용량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게 300ml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아리얼 공식 쇼핑몰 BF샵과 국내 대표 H&B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더 가볍게, 미셀라 클렌징

기존 립앤아이 리무버는 오일 함량이 높아 사용할 때 적지 않은 부담을 느껴야 했다. 특유의 미끈거림으로 인해 사용 후에도 여러 번 세안해야 하는 게 단점.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는 오일과 워터를 3대7 황금 비율로 배합해 이런 단점을 보완했다. 기존 포인트 리무버와 달리 오일을 낮은 비율로 배합해 사용 후 미끈거림과 잔여감이 적고, 클렌징 워터를 높은 비율로 함유해 자극 없는 산뜻한 클렌징을 실현했다. 


마이크로 미셀라 솔루션 케어

미셀라 입자는 친유성과 친수성 분자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 친유성 분자가 노폐물을 흡착하면, 친수성 분자가 노폐물을 탈락시켜주기 때문에 피부 잔여물을 깔끔하게 지울 수 있는 것. 이 같은 마이크로 미셀라 솔루션™ 처방으로 이중 세안을 거쳐야 했던 워터프루프 제품, 매트 립 제품은 물론 미세 잔여물까지 완벽하게 지울 수 있다. 


예민한 부위도 걱정 없는 진정 케어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는 사이클로펜타실록산(EU 사용 제한 성분), 미네랄 오일, PEG, 페녹시에탄올, 에탄올, 인공색소, 향료 등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은 일절 배제한 전 성분 안심 처방의 제품이다. 또 모란뿌리 추출물, 캐모마일, 로즈메리 등 7가지 자극 완화 복합 조성물이 함유되어 눈 시림이나 따가움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피부 진정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노란색 워터 층은 황련뿌리 추출물의 고유색을 그대로 살린 것이라고.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 
마이크로 미셀라 솔루션™ 처방으로 워터프루프 제품이나 매트 립 제품은 물론 미세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지운다. 300ml 1만8천원, 100ml 8천원.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 마이크로 미셀라 솔루션™ 처방으로 워터프루프 제품이나 매트 립 제품은 물론 미세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지운다. 300ml 1만8천원, 100ml 8천원.

REVIEW


친한 동생 덕분에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를 처음 알게 됐어요. 눈이 예민해 클렌징 워터 사용을 꺼리는 걸 보더니 추천하더라고요. 매번 메이크업을 지울 때마다 토끼 눈처럼 빨개져서 고생했는데, 아리얼은 자극이 없어서 그 후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이번에도 대용량으로 재구매할 생각이랍니다. 이선영


눈 화장을 짙게 하는 편이라 아이 리무버를 중요하게 생각해요. 그동안 정착할 만한 제품을 못 찾았는데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미셀라 립앤아이 리무버는 제 피부랑 잘 맞는 거 같아요. 순하고 무엇보다 클렌징 효과가 뛰어나요. 다른 제품은 잔여감이 남기도 하고 세안 후 얼굴이 땅기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사용할수록 촉촉한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워요. 고연주



사진 김도균 제작지원&문의 뷰티팩토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