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asics

유수분 밸런스 꽉 잡아주는 비장의 뷰티템

EDITOR 한지혜

2020. 06. 12

높은 온도, 강렬한 자외선, 큰 일교차까지 피부 건강을 해치는 악조건 속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지켜주는 것. 여름 기초 아이템이 응당 지녀야 하는 첫 번째 핵심이다.

1.랑콤 이드라젠 안티-스트레스 글로우 모이스처라이저
외부 스트레스에 영향을 받는 스킨 메커니즘에서 착안해 만든 제품으로, 피부 속까지 수분 영양을 전달하고 항산화 효능을 겸비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밀크 타입 텍스처가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광채를 만들어주고, 산뜻한 향이 오랫동안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 50ml 6만5천원대.

2.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
자극받은 피부 개선에 탁월한 효과로 인기 있는 칼렌듈라 토너 라인의 신제품으로 피부 장벽을 1시간 만에 개선해준다. 미세 칼렌듈라 꽃잎과 고농축 칼렌듈라 추출물을 담은 가볍고 촉촉한 타입으로, 크림 속 고농축 세럼이 터지며 흡수되는 세럼 크림만의 특별한 제형을 경험할 수 있다. 50ml 5만6천원대.

3.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피부 속 수분 레벨을 높여주는 미백 부스터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피부의 수분 증발은 막아주고 본연의 수분은 지켜 꾸준히 사용하면 속 건조 해소에 도움이 된다. 200ml 3만2천원.

4.로라메르시에 매티파잉 오일프리 모이스처라이저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프랑스 해수, 피부 진정 및 균형을 잡아주는 비타민 에센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프렌치로즈꽃 추출물, 보리지씨 오일 성분을 담은 워터 베이스 모이스처라이저. 매트한 제형이 유분을 잡아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50ml 8만7천원대.

5.더뷰티풀팩터 브이 셰이퍼
임상 테스트를 통해 리프팅 개선 효과를 입증받은 반반 포뮬러 크림. 촉촉한 수분 젤과 쫀쫀한 탄력 크림 2가지 듀얼 제형이 동안의 필수 조건인 또렷하고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만들어준다. 60ml 3만8천원.



6.유랑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
증기 증류법을 이용해 에센셜 오일을 추출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꽃의 유효 성분을 담은 미스트. 유기농 비터오렌지 꽃수와 마트리카리아 추출물 등 천연 유래 성분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릴랙싱 테라피 효과와 수분 공급, 진정, 피부 균형 관리에 도움을 준다. 100ml 3만6천원.

7.헉슬리 아이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모로코 선인장 시드 오일 성분이 얇고 건조한 눈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눈가 외에도 건조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팩처럼 사용할 수 있다. 30ml 4만5천원.

8.조성아22 탱글이 슈퍼베리 크림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아사이베리 추출수 성분이 탄력을 잃어 연약해진 피부 속을 채워준다. 젤리 텍스처가 피부에 물벽을 형성해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수분이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 수면팩 대용으로 피부에 도톰하게 펴 발라 사용할 수 있다. 50ml 5만5천원.

9.뮤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마카다미아, 꽃양배추, 캐모마일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채운 쫀득한 제형의 토너. 식물 유래 성분인 펜타비틴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제품 뒷면 QR코드를 스캔하면 매일 새로운 클래식을 들을 수 있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180ml 2만9천원.

10.한율 다홍매실 비움 초
전남 광양에서 재배한 홍매실을 5년간 자연 발효해 완성한 홍매실 발효 초를 함유한 에센스. 초 발효 성분이 피부를 정화하며 흐트러 진 피부 컨디션과 pH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 과도한 화장품 사용에 지친 현대인을 위한 제품으로,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의 결과 윤기, 보습, 각질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180ml 3만7천원대.

11.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플럼핑 컨센트레이트 앰플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왕대나무 진액과 빠르게 흡수되는 수액이 블렌딩된 뱀부 넥타의 힘으로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농축 탄력 수분 앰플.
외부 자극과 약해진 피부 장벽으로 탄력이 무너지는 현상을 잡아준다. 5ml×4 22만원대.

12.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강화한 기능성 에센스.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채우고, 피부 장벽의 자생력을 키워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구현하게 돕는다. 150ml 6만5천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더뷰티풀팩터 랑콤 로라메르시에 뮤테누토 바이오더마 아모레퍼시픽 유랑 조성아22 키엘 한율 헤라 헉슬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