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더 킹:영원의 군주’ 야망 총리 정은채 스타일 분석

EDITOR 한지혜

2020. 05. 08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총리 구서령 역을 맡은 배우 정은채가 드라마 안팎으로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그녀가 입고 걸치는 아이템에도 자연스레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극중 구서령은 방송사의 간판이라 할 수 있는 9시 뉴스 앵커와 재벌가 며느리를 거쳐 대한제국 최연소 총리이자 최초의 여성 총리 자리까지 오른 야심만만한 인물. 명석한 지성, 멀리서도 눈에 띄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외모, 여기에 탁월한 패션 감각까지 자랑하는 구서령 패션은 포털 사이트와 SNS 상에서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는 후문. 입었다 하면 ‘완판’으로 이어지는 그녀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세련된 올 화이트 룩

언밸런스 디테일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오프화이트byYOOX, 가격 미정.

언밸런스 디테일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오프화이트byYOOX, 가격 미정.

세련된 올 화이트 룩의 정석을 선보인 정은채. 드레이핑 디테일이 포인트인 화이트 재킷과 미디스커트를 매치해 드레스 같은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화이트 재킷을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스커트 대신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거나, 슬립 드레스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리시한 이브닝 룩으로 활용해도 좋을 듯!

#화려한 컬러 주얼리 룩

수호의 정신과 영원을 상징하는 쎄뻥 보헴 컬렉션 이어링 & 링, 부쉐론, 가격 미정.

수호의 정신과 영원을 상징하는 쎄뻥 보헴 컬렉션 이어링 & 링, 부쉐론, 가격 미정.

모노톤 스타일링에 비비드 컬러 액세서리를 조화롭게 더하면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다양한 네크리스, 링, 이어링을 쌓아올리듯이 레이어드하거나 언밸런스하게 스타일링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볼드한 디자인이라면 여러 가지 컬러를 레이어드 하기보다 한 가지 컬러로 맞추는 것을 추천한다.

#스타일리시한 레이스 룩

소프트 플라워 실크 클러치, 로저비비에, 1백92만원.

소프트 플라워 실크 클러치, 로저비비에, 1백92만원.

화려하게 드레스업하고 싶은 특별한 날 필요한 아이템을 찾는다면 페미닌한 레이스 원피스가 정답. 레이스 원피스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정은채처럼 원피스를 제외한 나머지 아이템은 블랙으로 맞추는 것을 추천한다. 강렬한 레드 원피스 위에 오버사이즈 재킷을 툭 걸치고 클러치로 마무리하면 섬세면서도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SBS 더 킹: 영원의 군주 공식 홈페이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