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ealth

확!찐자 방지 홈트템

EDITOR 이진영

2020. 05. 03

코로나19로 전세계가 멈춰버린 지금. ‘집콕’ 해야하는 상황이야 같지만,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은 천차만별. 홈트템도 본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대로 선택하자.

1 독박 육아러를 위한 유아용 홈트템
트램펄린

맘앤리틀 마카롱 점폴린
48인치 14만9천원,
55인치 17만9천원,
68인치 22만9천원.

맘앤리틀 마카롱 점폴린 48인치 14만9천원, 55인치 17만9천원, 68인치 22만9천원.

확!찐자에 어린이도 예외는 없다. 집에서 함께 놀아주고 싶은게 부모 마음이지만 함께할 시간도 에너지도 부족한 것이 현실. 이러한 상황의 만능 해결템은 유아용 트램펄린이다. 트램펄린은 대근육과 소근육을 발달시켜 운동과 놀이를 함께 충족시키기 때문. 특히 맘앤리틀의 마카롱 점폴린은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강철 스프링을 사용해 소음이 적고 낙상 예방 안전망까지 갖추고 있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2 짧고 굵게, 고강도 전신 운동!
실내용 다이어트 클라이머

가포 다이어트 클라이머 
18kg 12만9천원.

가포 다이어트 클라이머 18kg 12만9천원.

길고 지루한 건 질색, 짧은 시간에 강력한 열량 소모를 원한다면 다이어트 클라이머를 주목하자. 등산과 클라이밍을 결합시킨 전신 운동기구로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다. 1분 운동, 1분 휴식의 사이클로 총 10분만 운동해도 다리가 후들거리고 땀이 흠뻑 나 ‘지옥의 트레이닝’으로 불린다고. 특히 가포 다이어트 클라이머는 총 5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접이 방식으로 보관까지 편리하니 시간 부족, 운동 부족 확찐자의 칼로리 소모 폭탄템이라 할 수 있다.

3 핑크빛 컬러로 여심 저격!
여성 전용 홈트 밴드 세트

마이웨잇 홈트 밴드 세트
약 900g 4만4천9백원.

마이웨잇 홈트 밴드 세트 약 900g 4만4천9백원.

무기력한 집콕 생활 속 당장 홈트를 하고 싶게 만드는 여심 저격 홈트템이 있다. 바로 파스텔 톤 컬러로 무장한 ‘여성 전용 홈트 밴드 세트’. 인플루언서 트레이너 심으뜸이 모델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마이웨잇의 여성 전용 홈트 밴드 세트는 간단한 설치만으로 헬스장에서 하는 대부분의 운동이 가능하고, 파우치 안에 모든 용품이 들어가 휴대성까지 탁월하다고. 때문에 칙칙한 무채색 운동 기구로는 운동할 맛이 안나는 여성, #운동스타그램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여성 전용 홈트 밴드 세트를 적극 추천한다.

4 운동은 게임처럼 즐겁게!
엑서게임 홈트템

‘링 피트 어드벤처’ 닌텐도 스위치by한국닌텐도 게임 소프트웨어와 호환 링콘 300g, 레그 스트랩 20g 8만4천8백원.(이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닌텐도 스위치’(별매)가 필요합니다.)

‘링 피트 어드벤처’ 닌텐도 스위치by한국닌텐도 게임 소프트웨어와 호환 링콘 300g, 레그 스트랩 20g 8만4천8백원.(이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닌텐도 스위치’(별매)가 필요합니다.)

여전히 운동에 재미를 못 느끼는 이들에게는 엑서 게임이 정답. 엑서 게임은 운동(Exercise)과 게임(Game)을 접목한 것으로 몸동작으로 게임을 즐기는 형태다. 닌텐도 스위치의 ‘링 피트 어드벤처’가 대표적인 아이템. TV에 닌텐도 스위치와 게임 소프트웨어를 연결한 후 링콘과 레그 스트랩으로 플레이를 하는 ‘링 피트 어드벤처’는 피트니스 모험 게임 ‘어드벤처’ 외에도 한 부위를 집중 단련하는 ‘심플’, 여러 명이 함께 즐기는 ‘미니 게임’ 등이 포함되어 있어 게임과 운동, 두 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집콕 홈트템의 최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5 언제 어디서나 기구 필라테스!
휴대용 홈 필라테스 용품

건강한친구들 보드30 
미니 패키지
미국에서 개발한 홈트레이닝 기구로. 다양한 용도의 밴드를 사용해 요가, 필라테스, 유산소 운동 등을 할 수 있다. 홈트 운동 강의 영상 1백개와 패키지다. 29만5천원(위).  파인유얼뷰티 뷰릿 홈 필라테스 세트 버튼식 튜빙 밴드를 사용해 운동의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크기가 작아 보관도 편리하다. 베이직 바 770g, 티칭 밴드 300g 9만8천원.

건강한친구들 보드30 미니 패키지 미국에서 개발한 홈트레이닝 기구로. 다양한 용도의 밴드를 사용해 요가, 필라테스, 유산소 운동 등을 할 수 있다. 홈트 운동 강의 영상 1백개와 패키지다. 29만5천원(위). 파인유얼뷰티 뷰릿 홈 필라테스 세트 버튼식 튜빙 밴드를 사용해 운동의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크기가 작아 보관도 편리하다. 베이직 바 770g, 티칭 밴드 300g 9만8천원.

유일하게 하는 운동이 기구 필라테스라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하는 지금은 난감하다. 필라테스 기구는 크기도 가격도 만만치 않아 홈트로는 어렵기 때문. 하지만 최근 나온 휴대용 홈 필라테스 용품이 수 백만원에 호가하는 필라테스 기구와 거의 동일한 기능을 제공해 화제다. 견고한 보드판 또는 폼롤러에 튜빙 밴드를 연결한 휴대용 홈 필라테스 용품은 저렴할 뿐만 아니라 장소 제한도 받지도 않는다. 또한 뷰릿이나 보드30과 같은 브랜드에서는 상품을 활용한 원데이 클래스나 운동 강좌까지 제공하니 그야말로 품질, 가격, 편리함,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갓성비 필라테스 홈트템이라 할 수 있다.



PLUS+ 추천 아이템
머슬테크 마사지건

어깨 위 만성 피로를 달고 사는 김 대리를 위한 릴랙싱템. 근력 운동만큼 중요한 것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 특히 통증이 있다면 운동 전 마사지건으로 근육을 부드럽게 만들어준 후 운동에 들어가길 추천한다. 918g 22만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박경옥
사진제공 가포 건강한친구들 마이웨잇 맘앤리틀 머슬테크 파인유얼뷰티 한국닌텐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