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living

EDITOR 정세영 기자

2020. 03. 31

삼성전자 삼성 제트·청정스테이션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삼성 제트 신제품과 미세먼지 걱정 없이 간편하게 먼지통을 관리할 수 있는 청정스테이션을 출시했다. 최대 200와트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삼성 제트는 미세먼지를 빨아들이고, 내부로 들어온 미세먼지가 다시 빠져나가지 않도록 99.999%의 배출 차단 시스템을 채용했다. 청정스테이션은 먼지통을 비울 때마다 먼지 날림을 걱정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먼지통을 끼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먼지를 배출할 수 있는 기술을 탑재했다. 사용 시 미세먼지 날림을 최대 400배까지 감소시킨다. 가격미정. 

브라운 핸드블렌더 MQ745

핸드블렌더 부분 전 세계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브라운이 자신 있게 내놓은 핸드블렌더 MQ745. 칼날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세계 최초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을 탑재해 단 15초 만에 영양 가득한 주스를 만들어낸다. 돌출형 칼날을 추가 고안했으며, 브라운만의 유니크한 파워벨 기술을 발전시켜 만든 벨 모양 캡으로 액티브 무빙 칼날이 최적으로 작동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누르는 세기에 따라 간편하게 속도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스피드 기능을 탑재해 적은 힘으로 빠른 블렌딩이 가능하다. 15만2천9백원.

칭따오×직장내일 패키지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직장인 생활밀착형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셜미디어 채널 직장내일과 협업해 만든 칭따오X직장내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택배 오기 5분 전, 회의 종료 5분 전, 점심시간 5분 전, 퇴근 5분 전 등 직장인이 가장 기다리는 순간을 유머러스한 카피와 일러스트로 표현해 박스 외관에 전면 인쇄했다. 특별 제작된 맥주 전용 잔에는 칭따오 각 앞 글자를 딴 ‘칭따오 따르기 오분 전’이라는 재미있는 삼행시 카피를 새겨 재미를 더했다. 1만4천5백원. 

써모스코리아 손전등 텀블러 JNM

봄을 닮은 파스텔컬러를 무광 코팅해 차분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큰 마개와 넓은 입구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작한 텀블러로, 아이스 음료를 즐겨 마시는 사람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다. 뚜껑, 음용구, 마개 패킹을 각각 분리해 세척할 수 있으며, 손을 직접 넣어 텀블러 내부를 꼼꼼하게 닦을 수 있다. 써모스만의 진공 단열 보온병 구조로 제작해 480ml 기준 76℃ 이상, 9℃ 이하(2시간 기준)의 보온 및 보냉 효력을 자랑한다. 360ml 7만원, 480ml 7만5천원. 

코렐 스프링 컬렉션

식탁을 산뜻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줄 코렐의 스프링 컬렉션. 감각적인 페인팅으로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의 무드를 표현한 시크 브러시, 세련된 민트와 골드 컬러로 만물이 생장하는 봄을 모던하게 담아낸 아르누보, 볼드하고 화려한 색상의 꽃이 눈에 띄는 플라워 왈츠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스프링 컬렉션 3종 모두 다양한 크기의 접시와 밥공기, 국그릇, 냉면기, 시리얼볼 등 총 1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미정. 문의 02-2670-7800



디자인 박경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