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12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EDITOR 고윤지

2019. 12. 19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
#피부리셋 #겨울딥클렌징

110g 5만9천원

110g 5만9천원

REVIEW 지복합성 피부라 주로 클렌징 폼을 사용했는데 거품이 너무 풍성해 사용 후 피부 땅김이 심했어요. 미라클 블렌딩 오일폼은 물과 만나 조밀조밀한 거품으로 변해 워터프루프 제품뿐 아니라 모공 속 블랙헤드까지 싹싹 지우지면서도 클렌징 후 피부가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되는 제품이에요. 보습 클렌저라는 애칭답게 세안 후 느껴지는 편안함과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녹여내는 뽀독뽀독한 세정력에 놀랐어요. 조수현(W DONG-A 스페셜리스트)

한율 채움 탄력 스킨
#보습레시피 #촉촉밸런스

150ml 4만5천원

150ml 4만5천원

REVIEW 에센스에 가까운 진한 제형이에요. 향부터 발림성, 촉촉함, 유지력, 끈적임 없는 마무리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죠. 사실 점도 있는 끈적한 제형을 싫어해 묽은 스킨만 써왔는데, 피부에 쏙 스며들고 마치 에센스를 바른 듯 속건조가 사라져 놀랐어요. 두 번 세 번 레이어링해 발라주면 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과 미세 주름에도 효과적일 것 같아요. 완벽한 안티에이징 스킨으로 엄지 척! 전 추천이에요. 김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닥터그루트 RX 샴푸 롤링 클렌저
#매일만나는두피전문가 #롤온마사저샴푸 #탈모완화

250ml 5만원

250ml 5만원

REVIEW 샴푸액과 마사저 일체형으로 샴푸를 머리에 도포하고 마사저로 롤링하면 뭉치고 뻣뻣한 두피를 지압해 두피의 혈행 개선을 돕는 제품이에요. 티트리 오일 외에도 32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샴푸액을 도포하는 즉시 두피의 열감이 완화되고 쿨링 감이 모공 속까지 전해져 두피 숍의 스페셜 케어를 받는 듯했어요. 단, 샴푸액 도포 시 양 조절에 주의해야 해요. 김미희(W DONG-A 스페셜리스트)

클리오 매드 벨벳 틴트 14 페일 그레이프
#착붙립 #올겨울립테디셀러

3.8g 1만6천원

3.8g 1만6천원

REVIEW 겨울엔 누가 뭐래도 버건디 립이죠. 실키한 마무리감과 무겁지 않은 사용감, 종일 지속되는 발색 덕분에 자꾸 손이 가는 제품이에요. 제가 선택한 14번 페일 그레이프 컬러뿐 아니라 이번 신상 컬러 모두 데일리로 쓰기 좋은 컬러들이에요. 웜톤인 분들은 11호나 12호가 데일리 립 컬러로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입술을 꽉 채워 바르면 클래식하고, 부드럽게 스머징하면 MLBB로 표현할 수 있을 거예요. 게다가 가격까지 착해요. 재구매 의사 200%예요. 임영지(뷰티 크리에이터)

바이레도 슬로우 댄스 핸드크림
#겨울향기 #흙손탈출

30ml 4만8천원

30ml 4만8천원

REVIEW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에너지가 넘치는 슬로우 댄스 핸드크림은 향수처럼 은은한 향이 지속되고 살냄새처럼 몸에 스며들어요. 우아한 패키지와 부드러운 텍스처, 끈적임 없이 펴 발리는 촉촉한 보습력 덕분에 이맘때면 통증처럼 느껴지던 손의 건조함도 말끔히 해결됐어요. 핸드백, 책상 위 손길 닿는 곳곳에 두고 수시로 바르다 보면 머리를 넘길 때마다, 손끝이 스치는 곳마다 기분 좋은 향이 코끝에 맴돌아 마치 향을 입은 것 같아요. 주선영(W DONG-A 스페셜리스트)



숨37°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SPF50+ PA+++
#마치내피부인듯 #광채쿠션

정품 15g+리필 15g×2 워터-풀 퍼펙트 프라이머 10ml 5만5천원

정품 15g+리필 15g×2 워터-풀 퍼펙트 프라이머 10ml 5만5천원

REVIEW 평소 푸석하고 메말라 보이던 이마나 볼 등에 톡톡 두드리면 자연스러운 광채 볼륨이 더해지는 볼륨 쿠션이에요. 제형이 가벼워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답답해 보이지 않지만, 굉장히 촉촉하기 때문에 스킨케어를 과하게 했을 경우 밀리거나 손자국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기미, 잡티 등은 너끈히 감춰주는 알맞은 커버력을 갖춘 제품으로, 평소 내추럴한 피부 표현에 진한 색조 화장을 즐기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박수연(메이크업 아티스트)

기획 최은초롱 기자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닥터그루트 맥스클리닉 바이레도 숨37˚ 클리오 한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