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GLITTER EVOLUTION

글리터의 우아하고 시크한 변신

EDITOR 정세영 기자

2019. 11. 07

파티 룩이라는 틀 안에 갇혔던 글리터의 스펙트럼이 넓어졌다. F/W 글리터는 그 어느 때보다 고급스럽게 반짝일 전망. 

A KILLING RED LIP

보다 트렌디하고 과감하게 글리터를 활용하고 싶다면 입술에 주목할 것. 베이스 메이크업은 피부보다 한 톤 밝은 컬러의 파운데이션으로 깨끗하게 표현한다. 

투명 픽스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정돈하고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한다. 매트한 화이트 컬러 아이섀도를 눈 앞머리에만 터치해 또렷한 느낌을 연출하자. 글로시한 텍스처의 퓨어 레드 립과, 비슷한 톤의 레드 컬러 글리터를 1:1 비율로 섞는다. 

립 라인을 따라 입술에 꽉 채워 펴 바른다. 레드 립과 글리터가 잘 섞이지 않는다면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른 뒤 글리터 아이섀도를 립스틱 위에 얹어준다.
 
이어링 가격미정 코스.

MILKY WAY CHEEK

수분감 있는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투명 픽스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준 뒤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한다. 골드 톤이 가미된 코럴 브라운 컬러 블러셔를 양 볼에 수평 방향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 내추럴한 브론즈 섀딩을 연출한다. 미스트를 양 볼에 분사한 뒤 샴페인 골드 톤 글리터를 넓은 브러시에 묻힌다. 한쪽 치크에서 시작해 콧등, 반대쪽 치크까지 이어지도록 소량씩 터치한다. 글리터가 한 부분에만 뭉쳐 있으면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니 강약을 조절하며 최대한 가볍게 바르는 것이 좋다. 입술은 립밤만 발라 내추럴하게 표현하고, 입술 산에 치크에 바른 글리터를 얹어주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블링블링한 글리터 치크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벨벳 드레스 가격미정 에이치앤엠. 체인 네크리스 4만원대 리엔느와르by하고. 초커 네크리스 가격미정 배드블러드.



SILVER MIRROR BALL EYE

실버 글리터 아이섀도는 화려한 컬러임에도, 눈두덩 전체에 발랐을 때 블랙으로 꽉 채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보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낸다. 먼저 촉촉한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눈썹은 아이브로 펜슬로 빈 부분만 채워주고,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얇게 펴 바른다. 글리터가 눈두덩에 밀착될 수 있게 바셀린과 투명 립글로스를 1:1로 믹스해 눈두덩 전체에 가볍게 터치한다. 홀로그램 실버 글리터를 미디엄 사이즈 아이섀도 브러시에 묻혀 눈두덩 전체에 얹어준다. 마지막으로 마르살라 컬러 립 래커를 입술에 바르면 끝! 

톱 8만원대 모코블링. 이어링 가격미정 카인더베이비by하고.

STONE BOLD EYE

글리터와 스톤을 눈꼬리에 함께 매치해 밝고 우아한 무드를 극대화한 메이크업. 베이스는 커버력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깔끔하게 표현한다.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꼬리 ⅓ 지점까지 채워 볼드한 느낌을 연출한다. 언더라인도 아이라인과 같은 지점까지 연결한다. 딥 브라운 컬러 글리터를 아이라인 주변으로 흩날리듯 터치한 뒤 다양한 크기와 컬러의 큐빅과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눈 주변과 눈꼬리에 붙인다.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2번 정도 덧발라 깊은 눈매를 연출한다. 누디한 컬러 립스틱을 입술에 발라 마무리한다. 

시스루 톱 5만원대 자라.

사진 최승광 디자인 이지은
의상협찬 모코블링 배드블러드 에이치앤엠 자라 코스 하고헤어 장하준 메이크업 강석균 모델 마리아 스타일리스트 성은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