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LG생활건강 #세안전과

클렌징 유목 생활 청산! 찰떡 맞춤 정착템

#클렌징비스포크 #씻는스킨케어 #클렌징정착템

EDITOR 이나영

2019. 09. 30

씻을수록 피부 컨디션이 업그레이드될 순 없을까?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세안전과가 피부 고민별 맞춤 노하우를 제안한다. 이제 나에게 딱 맞는 클렌징 제품에 정착할 때!

씻을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클렌징_세안전과

사람은 평생 셀 수 없이 많은 세안을 한다. 단순히 더러움을 씻어내는 것이 아닌, 세안도 스킨케어의 기초 단계 역할을 하며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를 위해 LG생활건강에서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세안전과를 야심차게 선보인다. 피부 타입별 고민에 맞는 맞춤 처방으로 각질, 피지, 노폐물은 비우고 수분, 윤기, 부드러움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이제 세안전과로 씻을수록 피부가 더 좋아지는 ‘씻는 스킨케어’ 효과를 누려보자.

피부 고민별로 골라 사용하는 세안전과 클렌징 폼 3종

스킨케어 성분과 울릉도의 추산 용천수를 함유한 클렌징 폼. 씻으면서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고안된 스마트한 제품으로, 씻는 스킨케어를 표방하며 피부 고민별로 발효 보습, 민감, 브라이트닝 전문 처방을 제안한다.

1 효소 에어리 휩 딥 클렌징 폼



찰지고 쫀쫀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세안할 수 있는 제품. 파파인 효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세안 후 촉촉하고 매끈한 마무리감을 즐길 수 있다. 20~40대 여성 30명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 96%가 거품 마사지감에 만족한다고 답했다.(조사기관: 서우앤컴퍼니) 150g 9천9백원.


2 락토-세라마이드 마일드 클렌징 폼





민감한 피부에 추천하는 클렌징 폼. 피부에 유용한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균의 발효 용액을 담은 약한 산성 세라마이드 거품이 씻은 후에도 건조하지 않도록 수분을 지켜준다. 150ml 9천9백원.


3 세린 쑥 릴리프 클렌징 폼



인진쑥 성분을 담은 거품이 묵은 각질을 케어해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쑥을 담은 듯한 향과 영양감 있는 제형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20~40대 여성 30명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 90%가 피부 부드러움에 만족한다고 답했다.(조사기관: 서우앤컴퍼니) 150g 9천9백원.




 EDITOR’S PICK 

세게 문지르는 만큼 피부는 빠르게 노화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고르는 편이죠. 세안전과 효소 에어리 휩 딥 클렌징 폼은 찰지고 쫀쫀한 거품이 피부 위에서 쿠션 역할을 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면서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어요. 메이크업 세정력도 뛰어나고요. 무엇보다 세안 후 피부가 땅기지 않아 만족스러워요. 여성동아 정세영 기자

한방 진액의 영양을 담은 녹용 콜라겐 폼 & 오일

한방 진액의 영양을 담아 각질과 피지, 노폐물을 제거하고 마사지까지 즐길 수 있는 녹용 콜라겐 라인. 녹용 콜라겐 폼은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포뮬러로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고안됐다.

4 녹용 콜라겐 진액 클렌징 폼



녹용 콜라겐을 담은 거품으로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 후 세안하면 윤기 있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150g 1만2천9백원.



5 녹용 콜라겐 진액 클렌징 오일



녹용 콜라겐에 꿀까지 담은 클렌징 오일. 메이크업은 부드럽게 지우면서 피부엔 부드러움을 남겨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지속시킨다. 150g 1만8천9백원.




 EDITOR’S PICK 

딥 클렌징도 중요하지만 잘못된 클렌징은 피부를 건조하고 붉게 만들죠. 환절기엔 더욱 신중해야 하고요. 저는 녹용 콜라겐 진액 클렌징 폼을 추천해요. 영양 가득한 녹용 콜라겐 거품이 세안만으로도 마사지받은 듯 반짝반짝 광채 피부로 가꿔준답니다. 씻을수록 피부가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프리랜서 에디터 정재연

기획 정세영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문의 LG생활건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