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wdonga_specialist #best

여파스 별별 랭킹 베스트 4

EDITOR 한여진 기자

2019. 06. 24

여성동아 파워 스페셜리스트가 체험한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네이버포스트 ‘여파스 별별 랭킹’에서 이달에 인기를 모은 베스트 포스트를 소개합니다.

1 김효은 ‘르꼬끄 슬림핏 트레이닝팬츠 구매 후기’

가격 ★★★☆☆ 디자인 ★★★★☆ 실용성 ★★★★★ 

“운동을 의미하는 애슬레틱과 여가를 의미하는 레저의 합성어인 ‘애슬레저 룩’이 유행이죠. 저도 얼마 전 르꼬끄 스포르티브 트레이닝팬츠를 구입했어요. 마네킹이 입고 있는 트레이닝 팬츠가 마음에 들어 입어봤는데 길이부터 핏까지 맘에 쏙 들었거든요. 옆에 새겨진 로고와 세로 라인 덕분에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고, 엉덩이 부분에 작은 주머니가 있어 히프업 효과까지 있고요. 무엇보다 편해 요즘 교복처럼 매일 입고 다닌답니다. 가격은 10만9천원. 트레이닝팬츠치고는 저렴하지 않지만 편하고 예쁘니 패스! 트레이닝팬츠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르꼬끄 슬림핏 팬츠를 추천합니다. 구입할 때는 꼭 매장에서 입어봐야 하고요.”

2 이윤경 ‘서울숲 중식당 서우 맛투어’

맛 ★★★★★ 가격 ★★★★★ 분위기 ★★★★☆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지하 1층에 위치한 중식 맛집 ‘서우’ 를 소개합니다. 저희 가족의 단골인 이곳은 맛이 좋을 뿐 아니라 가성비도 훌륭해요. 홀은 넓은 편은 아니지만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고요. 메뉴는 여느 중식당과 비슷한데요. 가격이 적당하고 맛은 뛰어나다는 것이 포인트죠. 탕수육은 고기 잡내가 나지 않으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짜장면은 짜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느껴지고요. 특히 짬뽕은 해산물이 어마어마하게 들어 있어요. 서울숲에서 맛있는 식당을 찾는다면 중식당 서우, 어떨까요.”

3 이은경 ‘딸기 덕후를 위한 딸기백설기케이크’

맛 ★★★★☆ 모양 ★★★★★ 난이도 ★★☆☆☆ 



“딸기로 케이크를 만들어보았어요. 재료는 건식 쌀가루 500g, 물 300ml, 설탕 50g, 소금 한 꼬집, 로즈메리, 그리고 딸기입니다. 쌀가루는 건식과 습식이 있는데, 건식 쌀가루는 물을 아주 많이 넣어야 하고, 습식 쌀가루는 1컵당 1큰술만 넣으세요. 저는 건식 쌀가루로 떡케이크를 만들었어요. 우선 건식 쌀가루에 물을 붓고 비벼 섞은 뒤 그릇에 넣고 뚜껑을 덮어 물이 잘 흡수되도록 30분 정도 기다려주세요. 그 뒤 가는 체에 반죽을 내리는데 물기를 머금어서 생각보다 잘 안 내려가니 비비듯 힘을 줘서 체에 두 번 정도 내린 뒤 설탕을 넣어 섞으세요. 솥에 물을 넉넉히 붓고 면보를 깐 뒤 찜기와 케이크를 차례로 올려 반죽한 쌀가루를 살살 조심스럽게 담아줍니다. 스크래퍼로 표면을 매끈하게 정리하고 센 불에서 20~25분 찐 뒤 5분 정도 뜸을 들이세요. 마지막으로 백설기 위에 4등분으로 자른 딸기와 로즈메리를 장식하면 완성!”

4 김미희 ‘태국 파타야 핫플 더스카이갤러리’

맛 ★★★★☆ 분위기 ★★★★★ 가격 ★★★★☆ 

“태국 파타야 핫플레이스 더스카이갤러리를 다녀왔어요. 파타야 핫플레이스를 검색하면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3~4곳 나오는데, 그중 한 곳이 더스카이갤러리죠. 인스타그래머라면 누구나 간다는 곳이기도 하고요. 오후 5시쯤 레스토랑에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 보통 주중에는 예약을 받아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지만, 주말에는 예약을 받지 않아 오는 순서대로 원하는 자리에 눈치껏 앉아야 하니 참고하세요. 석양이 멋지다는 평이 많아 일부러 일몰 시간 맞춰서 갔는데, 분위기가 정말 너무 좋더라고요. 음식은 로컬 요리뿐 아니라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이 있고요. 멋진 분위기에 한 번, 맛있는 음식에 또 한 번 취하는 파타야 더스카이갤러리, 왜 인기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파타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찾아가보길 강추합니다.”

EDITOR’S PICK
송아람 ‘조르지오 아르마니 셔벗틴트 립프리즈 305 봄룩’

실용성 ★★★☆☆ 발색력 ★★★★☆ 촉촉함 ★★☆☆☆ 

“조르지오아르마니 셔벗틴트 립프리즈 컬렉션은 립마그넷 6종과 립마에스트로 6컬러로 구성돼 있는데, 그중 립마그넷 305 vs 립마에스트로 305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립마그넷 305호는 피치셔벗이란 컬러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형광이 섞인 밝은 핑크색 틴트예요. 세모꼴의 전용 팁 애플리케이터가 있어 입술선 그리기부터 면 채우기까지 수월하고요. 가격은 3.9ml 4만6천원대. 

립마에스트로 305호의 컬러명은 탠저린이에요. 핑크 기운은 쏙 빠진 오렌지피치 톤 틴트입니다. 화이트가 좀 섞여 있어 눈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발랐을 때 더 밝게 느껴져요. 길게 사선으로 꺾인 팁 애플리케이터가 있고요. 가격은 6.5ml 4만5천원대. 이번 시즌은 이 두가지 립 아이템으로 상큼하게 보낼 예정입니다.”

사진 여파스별별랭킹 디자인 박경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