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최은초롱 기자
입력 2019.06.10 17:00:01
뮤직비디오, 드라마 등에서 스타들의 ‘세젤예’ 얼굴과 스타일을 보면 도대체 무슨 뷰티 아이템을 어떻게 쓰는지 궁금하시죠? 그래서 여성동아와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가 뭉쳤습니다. 첫 번째 스타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진마다 너무 예뻐서 화제인 수지입니다. 화장기 거의 없는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최근 촬영한 네일 아트 브랜드 여름 시즌 광고의 상큼한 오렌지 룩까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예쁨 돋는 이유를 수지 메이크업 담당 빗앤붓 원정요 원장에게 직접 물어봤습니다. #달달뷰(달인들의 달콤한 뷰티 팁) 1화 수지 메이크업 담당 빗앤붓 원정요 원장이 직접 공개하는 뷰티 꿀팁은 여성동아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NATURAL

아무래도 데일리 메이크업을 할 때는 피부 표현에 공을 많이 들이는 편이다.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꼭 톤업 베이스를 깔고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이 포인트. 피부가 좋은 편이라면 톤업 베이스만으로도 안색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파운데이션을 소량만 발라도 화사하고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HOW TO

item 랑콤 UV 엑스퍼트 밀키 브라이트 SPF50+ PA++++ 50ml 8만원대.

item 랑콤 루즈 셋팅 파우더 15g 6만2천원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30ml 7만원대.
VIVID ORANGE

광고 촬영을 할 때는 의상, 배경 컬러, 제품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메이크업 콘셉트를 정하는데, 이날 촬영에 등장한 레드, 옐로 컬러에 오렌지 메이크업이 제일 잘 어울릴 것 같았다. 오렌지 과즙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립과 치크다. 그리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기 위해 2가지 뷰러를 사용해서 속눈썹 컬링에 공을 들인다.
HOW TO

item 랑콤 마뜨 쉐이커 186 테일러 오렌지 6.2ml 3만7천원대.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데싱디바 인스타그램 제품협찬 랑콤
여성동아 2019년 6월 66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