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ail #trend

여름이니까, 네일

EDITOR 한지혜

2019. 06. 06

당장 따라 하고 싶은 트렌디한 네일 아트를 모두 모았다. 시즌마다 진화 중인 네일 아트의 무한한 세계를 경험해보시라!

#TWO TONE

이번 시즌 네일 트렌드 중 대중적이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은 바로 투 톤 네일이다. 손재주 없는 ‘곰손’이라도 라인 스티커 하나만 있으면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두 가지 매니큐어 컬러를 고르고 라인 테이프를 잘라 붙여 바르면 끝! 톱코트를 바르고 기다리기만 하면 런웨이 모델 부럽지 않은
투 톤 네일 아트가 완성된다.

#GLITTER #SPARKLE

반짝반짝 화려한 글리터와 스파클 네일도 이번 시즌 빼놓을 수 없는 네일 트렌드다.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점은 네일 전체에 원 컬러로 꽉 채워 바르기보다 다양한 컬러가 믹스된 글리터 매니큐어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 안나수이 컬렉션 백스테이지의 모델처럼 누디한 컬러 위에 가볍게 터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SLEEK #JELLY

마르타 자쿠보스키, 패션 이스트, 아레아까지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이번 시즌 네일 메가트렌드는 젤리 네일이라 불리는 ‘슬릭 네일’. 네일 숍에 가지 않고 셀프 네일에 도전하고 싶다면 실제 손톱보다는 팁을 사용해야 깨끗하고 투명한 젤리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다.

DON’T FORGET IT!

온유네일 푸딩 젤 팁 스티커 #토이스토리 1만5천원.

온유네일 푸딩 젤 팁 스티커 #토이스토리 1만5천원.

네일스네일 글로우 파츠 #세레나데 9천5백원.

네일스네일 글로우 파츠 #세레나데 9천5백원.

미스터바우어 핫핑크 디스코 패턴 네일 스트립 #307 1만2천9백원.

미스터바우어 핫핑크 디스코 패턴 네일 스트립 #307 1만2천9백원.

3CE 테이크 어 레이어 네일 라커 #퓨어 레드 8ml 1만원.

3CE 테이크 어 레이어 네일 라커 #퓨어 레드 8ml 1만원.

앤아더스토리즈 파리 아틀리에 네일 폴리시 #화이트 10ml 1만2천원.

앤아더스토리즈 파리 아틀리에 네일 폴리시 #화이트 10ml 1만2천원.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네일 NEW 펄&글리터 #25 8ml 3천원.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네일 NEW 펄&글리터 #25 8ml 3천원.

THE COOLEST IDEAS FOR NAILS

네일 숍 가기 전 이번 시즌 네일 애티튜드가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에서 하트 세례를 받은 네일 아트 디자인을 소개한다.

@drybylondon 



런던 패션 피플들이 즐겨 찾는다는 네일 스튜디오 ‘드라이 바이 런던’에서 소개한 기하학 패턴 네일. 화이트 네일 위에 원하는 모양의 스티커만 붙이면 완성할 수 있으니 꼭 따라 해보자!

@____onnu____ 

곰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네일 트렌드를 제안하는 온유네일 계정에서 발견한 귀여운 도트 네일. 델포조 컬렉션에서 영감받은 옐로 베이지와 그린 컬러의 조합이 멋스럽다.

@paintboxnails 

뉴욕 뷰티 에디터 출신 엘리노어 랭스턴이 운영하는 네일 살롱 계정에서 찾은, 휴양지의 황홀한 석양을 닮은 선셋 네일 아트. 여름에 제격인 푸시아와 탠저린 컬러의 매치가 포인트!

@betina_goldstein 

LA의 네일 아티스트 베티나 골드스테인은 작은 손톱 안에 추상적인 아트를 담았다. 그녀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블 모스 주얼리’의 얇은 링을 더해 유니크한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

@nafsalon 

‘보그’와 ‘엘르’ 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인 나프 살롱 계정에서 찾은, 영롱한 매력을 발휘하는 마블 네일. 청량한 블루 컬러 마블 네일에 데님 룩을 매치해 쿨한 서머 스타일링을 즐겨보면 좋겠다.

@unistella_kr 

세계적인 네일리스트 유니스텔라의 불규칙한 도형이 특징인 시스루 네일도 주목할 것. 반지처럼 착용하는 네일 링까지 더하면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포인트 네일 완성!

@jessicascholten_ 

여름 내내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과 찰떡궁합인 네일을 선보인 네일 아티스트 제시카 슐튼.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인 1960년대 자유분방하고 과감한 히피 룩과 매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cassmariebeauty

무광 네일은 가을에 어울린다는 편견을 없애준 시애틀 네일 아티스트 카산드르 마리의 무광 젤 네일. 기분 전환까지 되는 사랑스러운 컬러 매치 포인트가 특징!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마르타아쿠보포스키 안나수이 패션이스트 인스타그램
제품협찬 네일스네일 미스터바우어 앤아더스토리즈 에뛰드하우스 온유네일 3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