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LG DIOS

깨끗함이 그대로,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EDITOR 이나영

2019. 05. 28

물과 얼음을 언제든 맘껏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인기 있는 얼음정수기냉장고. 특히 차가운 냉기로 얼음을 보관할 수 있으며 3단계 안심정수 필터로 걸러진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어 오래 사용해도 위생적이다. 여성동아가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실제로 오랫동안 사용해온 인플루언서 8인의 리얼 후기를 받았다.

김현정 (리빙 블로거 @달콤미니미)
모델명 R-T863VJCWU

“깨끗한 관리 덕분에건강까지 관리받는 느낌이에요” 
63개월째 사용 중

좁은 주방에 정수기와 냉장고가 따로 있었는데 얼음정수기냉장고가 들어오면서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어요. 요리 동선도 편해졌고요. 무엇보다 정수기는 깨끗한 관리가 가장 중요한데,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꼼꼼히 관리해주니 위생 상태를 신뢰할 수 있어요. 냉장고와 건강까지 관리받는 기분이랄까? 올여름은 또 얼마나 더울지 상상이 가지 않지만 얼음정수기냉장고에서 콸콸 쏟아지는 얼음과 언제든 함께하는 시원한 아이스커피가 기대되네요.

정희숙 (인스타그래머 @mr_missjung)
모델명 J618SS34

“요리할 때 얼음을 바로바로, 남편이 더 좋아해요” 
24개월째 사용 중

우리 집은 남편이 요리를 많이 하는데, 삶은 면이나 살짝 시들해진 채소를 얼음물에 담글 때도 얼음정수기냉장고에서 바로 얼음을 뽑아 사용할 수 있어 정말 좋아요. 동선이 짧아져 편하다는 것을 남편도 느낄 만큼 주방을 훨씬 넓게 쓰고 있죠. 냉장고 안 공간도 효율적이에요. 처음엔 정수기 필터가 냉장고 안에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싱크대 아래로 빠지니 냉장고 수납도 걱정 없어요. 그리고 냉장고와 정수기, 아이스 메이커가 합쳐져 있어 별도의 전기료가 들지 않아 경제적인 효과도 얻고 있지요.

최수미 (인스타그래머 @0227csm)
모델명 J829SB36

“갑자기 오신 손님에게 아이스커피? 걱정 없어요”
22개월째 사용 중



조리 공간이 협소한 주방이라 정수기를 따로 설치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냉장고와 얼음정수기가 만난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공간 활용도가 좋고, 무엇보다 아이 눈높이에 맞춰 스스로 물을 챙겨 마실 수 있어 좋아요. 장거리 출퇴근하는 신랑, 아침마다 운동하는 저, 학교 정수기는 시원하지 않다는 아들까지 모두 보틀에 얼음 가득 넣은 시원한 물을 담아 다니면서 물을 마시고 있어요. 차가운 냉장고에 보관하는 얼음이라 녹지 않아 위생적이기도 하고요. 그뿐만 아니라 갑자기 손님이 와도 센스 있게 아이스 음료를 대접할 수 있어 다들 부러워해요.

이연화 (리빙 블로거 @가시장미)
모델명 R-T863VJCWU


“여름철 얼음이 많이 필요할 때도 문제없죠” 
72개월째 사용 중

얼음정수기냉장고가 출시된 직후 구입해 지금까지 사용 중입니다. 냉동실 안쪽 문에 오토 아이스 메이커가 자리해 차가운 냉기로 얼음을 보관할 수 있어요. 특히 여름에는 얼음정수기냉장고의 활용도가 높은데, 많은 얼음을 연속으로 여러 번 추출해도 무르지 않고 단단해서 만족스러워요. 정수기능도 주부라면 눈여겨볼 만한 특별함이 있죠. 바로 정수기 선반이에요. 냄비를 올려두고 물의 양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출수하고 멈추니 신경 쓰지 않고 다른 일을 동시에 할 수 있어요. 2in1 가전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확 바뀌게 해준 제품으로 지인들에게도 강력 추천한답니다!

유수경 (인스타그래머 @mos_story)
모델명 J827SS33


“홈 카페를 즐기는 저에게 얼음정수기 냉장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 36개월째 사용 중

요즘은 미니멀 라이프가 트렌드인데, 정수기를 따로 설치하지 않으니 주방 인테리어도 깔끔해지고, 냉장고와 얼음정수기를 한 대로 사용하니 전기료도 절약할 수 있어요. 저는 평소 홈 카페를 즐기는 편이라 가끔 음료나 커피를 만들어 SNS에 업로드하는데, 각얼음 · 조각얼음으로 다양하고 예쁘게 스타일링하니 얼음에 대해 많이 물어보시더라고요. 또 여름이면 콩국수나 냉모밀을 자주 만들어 먹는데 콩물과 육수를 얼리지 않아도 조각얼음을 동동 띄우면 돼 편리하고 더 맛있어 보여요.

최윤정 (리빙 블로거 @비주)
모델명 R-F826VJDN


“트레이에 물을 받아 얼음을 얼리는 수고로운 과정은 이제 그만” 60개월째 사용 중

365일 얼음이 짱짱하게 채워져 있는 것이 얼음정수기냉장고의 가장 좋은 점이에요. 계절에 상관없이 얼음을 사용할 때가 많고, 급하게 필요할 때도 언제나 준비되어 있으니 틀에 물을 담아 얼리는 수고로운 과정을 반복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죠.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5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항상 똑같은 크기로 각얼음, 조각얼음이 나옵니다. 그리고 물맛도 여전히 그대로 순수해요. 100ml, 200ml 일정하게 출수하는 기능도 있어 마시는 물의 양을 체크할 수 있어요.

정원영 (인스타그래머 @meeso_da)
모델명 J618SS34


“전문가의 정기적인 관리로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해요.” 24개월째 사용 중

우리 집은 가족 모두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애용해요. 저는 채소를 씻거나 밥물을 잡을 때, 아이들은 수시로 물을 마시거나 음료에 얼음을 넣어 먹어요. 특히 남편이 얼음을 자주 사용하는데, 와인을 칠링하거나 온더록으로 술을 마실 때 편리하다고 해요. 얼음정수기냉장고는 활용도 200%랍니다. 온 가족이 사용하는 만큼 위생적인 부분이 가장 신경 쓰이는데,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물이 지나가는 모든 곳을 살균하고 관리해주니 늘 깨끗한 물과 얼음을 먹을 수 있어요.

천윤아 (인스타그래머 @dbsk82)
모델명 J829SB36


“내 마음을 사로잡은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편리한 얼음정수기능” 31개월째 사용 중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입할 때 가장 끌렸던 점은 정수기에서 얼음이 나오는 것과, 매끈한 냉장고 외관이었어요. 잘 빠진 디자인에 세련된 광택과 고급스러운 컬러에 마음을 빼앗겼죠. 깔끔하게 정리되는 수납도 칭찬하고 싶어요. 또 3단계 안심정수 필터로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고, 얼음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처음 1년 동안은 얼음을 달고 살았어요. 너무너무 신기했거든요. 얼음 얼리는 수고가 사라진 점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냉동칸에서 생선 비린내 나는 얼음을 먹지 않아도 돼 좋아요!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인스타그램 디자인 박경옥
문의 LG DIOS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