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Celeb #celeb #styling

셀렙들의 스타일링 빅 매치

EDITOR 정세영 기자

입력 2019.04.04 17:00:01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렙들의 승부를 가릴 수 없는 스타일링 빅 매치.

베이식 트렌치코트
차정원 vs 윤승아

셀렙들의 스타일링 빅 매치
시크한 프렌치 룩부터 우아한 레이디라이크 룩까지 연출이 가능한 전천후 아이템 트렌치코트. 평소 감각적인 컬러 매치 센스를 자랑하는 배우 차정원은 전체적인 아이템을 뉴트럴 톤으로 통일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발목을 살짝 노출해 여릿여릿한 분위기를 더한 센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반대로 윤승아는 작은 도트 패턴이 새겨진 블라우스를 입어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하고,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줘 러블리한 느낌까지 더했다. 29만8천원 프론트로우.


트위드 미니 드레스
김소현 vs 블랙핑크 지수

셀렙들의 스타일링 빅 매치
몸에 피트되는 슬리브리스 트위드 미니 드레스에 짧은 기장의 아우터를 매치할 때 버튼의 오픈 유무로 전체적인 무드를 바꿀 수 있다. 김소현처럼 블랙 컬러 쇼트 재킷을 클로징해 마치 미니스커트를 입은 것처럼 소화하면 와일드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의 모즈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다면 블랙핑크 지수처럼 트위드 재킷을 걸친 뒤 버튼을 오픈해서 스타일링할 것. 47만9천원 마쥬.


블레이저
제시카 vs 아이린

셀렙들의 스타일링 빅 매치
제시카와 아이린이 선택한 아이템은 작은 하운드투스 패턴 블레이저다. 제시카가 블레이저와 같은 패턴의 미니스커트에 플랫폼 힐을 신어 키치한 핀업 걸 느낌을 연출했다면, 아이린은 데님 팬츠에 심플한 티셔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아이린처럼 재킷 안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입고 벨트를 더하면 다리가 5cm는 길어 보이는 듯한 착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37만5천원 블랑앤에클레어.


사파리 무드 트렌치코트
김나영 vs 김수미

셀렙들의 스타일링 빅 매치
천편일률적인 트렌치코트 룩이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김나영과 김수미가 선택한 코트에 주목하자. 후디, 빅 사이즈 포켓 등 사파리 무드의 실용적 요소들이 곳곳에 더해져 있어 올해의 트렌드를 잘 보여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둘 다 스트랩으로 X라인을 강조했는데, 김나영은 버튼을 목 아래까지 정직하게 채워 보이시한 느낌이 가미된 원피스처럼 입었고, 김수미는 허리 라인 위로 버튼을 오픈해 이너를 살짝 보이게 연출했다. 이너와 같은 컬러 슈즈로 룩을 깔끔하게 마무리한 것도 관전 포인트. 31만9천원 던스트.


러플 장식 시스루 드레스
이사배 vs 신세경

셀렙들의 스타일링 빅 매치
같은 아이템도 헤어 & 메이크업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이사배와 신세경. 궁극의 여성미를 뽐내는 러플 시스루 드레스에 각각 핑크 컬러 뉴스보이캡과 샹들리에 이어링을 매치해 페미닌한 감성을 고조시켰다. 이사배는 전체적으로 물결 웨이브를 더한 로맨틱한 헤어스타일과 핑크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신세경은 깔끔한 중단발에 립에만 포인트를 준 심플한 메이크업으로 모던한 룩을 연출했다. 가격미정 랭앤루.




머메이드 스커트
손나은 vs 효민

셀렙들의 스타일링 빅 매치
블루 계열의 두 가지 컬러 조합이 눈에 띄는 유어네임히얼의 머메이드 스커트는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단숨에 눈길을 끌 수 있는 아이템이다. 몸에 피트되는 블랙 컬러 상의를 매치해 몸매 라인을 살린 손나은은 머리를 양 갈래로 묶어 소녀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허리 라인을 자연스럽게 강조한 슬리브리스를 선택한 효민. 와이드 브림 해트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13만원 유어네임히얼.


체크 재킷
송해나 vs 남지현

셀렙들의 스타일링 빅 매치
스타일링을 바꾸는 데 재킷만 한 실용적인 아이템이 없다. 특히 복고 트렌드를 타고 꾸준히 사랑받는 체크 패턴 재킷의 인기는 뉴 시즌에도 계속될 전망. 체크 패턴 재킷을 좀 더 트렌디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송해나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자. 재킷 안에 오버사이즈 셔츠를 입고 유틸리티 팬츠와 컬러풀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보이시한 룩을 선보였다. 군더더기 없이 단정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체크 패턴 재킷과 같은 디자인의 스커트에 심플한 터틀넥 티셔츠를 매치한 남지현의 룩이 정답이다. 33만원 인스턴트펑크.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여성동아 2019년 4월 664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