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celeb

도대체 뭐 발랐니? 스타들의 SNS에서 찾은 핫 뷰티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3. 04

365일 미모 장착, 예쁨 모드를 유지하는 스타들이 애정으로 올린 SNS 속 리얼 뷰티템을 탈탈 털었다.

박시연 @l.h.mom

불리1803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배우 박시연의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뷰티템은 불리1803의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손 모양이 그려진 독특한 패키지로 유명한 브랜드 대표 아이템이다. 굉장히 꾸덕꾸덕한 밤 타입이지만 손바닥에 덜어 온기로 따뜻하게 녹여 바르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에이핑크 남주 @sarangdungy

버버리뷰티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 

에이핑크 남주는 “메이크업에 눈을 뜨게 해주신 버버리뷰티. 광채와 윤기 덕에 기분이 좋다”는 멘트와 함께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를 소개했다. 이 제품은 수분이 55% 함유된 프라이머로, 특수한 입자의 펄이 들어 있어 번들거림 없이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메이크업 후 하이라이터로 사용해도 좋다.

기은세 @kieunse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은세. 추운 날씨에도 고급스러운 광채와 윤기가 가득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장의 무기는 바로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이었다. 피부가 건성이라, 환절기나 겨울에는 가벼운 타입의 수분 제품을 듬뿍 바른 뒤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페이스 오일로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준다고.

김진경 @jinkyung3_3

에스티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리프트 리제너레이팅 유스 아이 크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큼 발랄한 일상을 공유하는 모델 김진경. 사진마다 잡티 하나 없이 촉촉하고 투명한 꿀피부를 자랑하는 김진경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정을 표현한 아이템은 바로 에스티로더의 아이크림. 잦은 해외 출장으로 건조해진 눈가 피부는 노화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꼼꼼하게 케어하는 것이 꿀피부를 유지하는 팁이다.

유빈 @hi_yubin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코리아 술탄 리미티드 컬렉션 립 마그넷 #200 앰버술탄 

유빈은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이 궁금해하던 바로 그 립 #조르지오아르마니 #코리아술탄’이라는 글과 립스틱을 들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립스틱은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의 코리아 술탄 리미티드 컬렉션 립 마그넷 #200 앰버술탄. 인기 한정판 컬러가 오직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맞게 출시됐다는 사실만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차정원 @ch_amii

입생로랑뷰티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패셔니스타 차정원은 입생로랑뷰티의 베스트셀러인 잉크 파운데이션을 쿠션으로 고스란히 재현해낸 ‘잉크 쿠션’ 20호를 사용한다. 이 제품은 공기처럼 가볍고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이 베스트.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서 장시간 이어지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수정 메이크업할 때 유용하다.

서신애 @seoshinae

VT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 

SNS에 올라오는 사진마다 예쁘다고 난리. 요즘 물오른 미모 갱신 중인 서신애의 뷰티 시크릿은 바로 VT 시카 레드니스 모이스처 커버 쿠션. 진정, 커버, 피부 보호와 보습을 한 번에 끝낼 수 있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돼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지현정 @iamzeessi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모델 지현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셀렙들의 파우치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진 에센셜 멀티 미스트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로 피부를 관리한다. 오후 시간대에는 건조할 뿐 아니라 피부 온도도 올라가는 느낌인데, 이 두 가지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기 때문. 여행지의 아련한 추억이 느껴지는 상쾌한 향기는 덤이다.

오연서 @ohvely22

AHC 에스테틱 레이어링솔루션 리프팅 마스크 

‘여친 룩’ ‘셀카 장인’으로 유명한 인스타 여신 오연서. 셀카에 잘 맞는 작고 탱탱한 페이스 라인을 유지하기 위해 AHC 에스테틱 레이어링솔루션 리프팅 마스크를 선택했다. 빈틈없이 밀착되는 촉촉한 리프팅 마스크와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하이드로겔 라인업 밴드로 V 라인 완성!

성유리 @sung_yuri_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 

결혼 후에도 여전히 요정 미모를 자랑하는 성유리가 피부 탄력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 제품명보다 애칭인 ‘성유리 재생크림’으로 더 유명하다. 순도 99%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5만 ppm 함유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숙면을 취한 듯한 피부 컨디션을 확인할 수 있다.

엄정화 @umaizing

16브랜드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 

엄정화는 인스타그램에서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선물한 립스틱이 귀엽다며 자랑이 한창이다. 16브랜드 알 유 16 테이스츄 에디션은 진짜 초코바와 똑같이 연출한 패키지가 독특하고 귀여워서 화제가 된 아이템. 크리미한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도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달달한 초콜릿 향기로 기분까지 좋아진다.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