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em

Go to Bed With Me

EDITOR 이나영

입력 2019.02.25 17:00:01

푹 자고 난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컨디션을 위해 피부 재생의 골든타임인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를 공략해보자. 피부 수분을 충전하고, 탄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는 베드타임 스킨케어.
1 마리꼬 오버나이트 뷰티 손상된 피부 세포를 되살려주는 세포 재생 세럼 젤. 자는 동안 피부의 생물학적 메커니즘에 따라 손상 징조를 치료한다. 50ml 9만7천원. 

2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얼굴 전체에 고급스런 아이크림을 듬뿍 바르는 콘셉트로 유효 성분을 모공의 1/200 사이즈로 초미세화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더 깊은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0ml 5만8천원. 

3 라뮤즈 데일리 에센셜 리제너레이팅 크림 불균형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이상적으로 맞춰준다.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50ml 4만2천원. 

4 CNPRx 스킨 리바이브 비타 에이 콘투어 아이크림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채우고, 잔주름부터 굵은 주름까지 완화해 탄력 있고 어려 보이는 눈가로 가꿔준다. 5ml×4 13만원.

5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마스크 밤 동안 피부에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아침에 촉촉한 광채 피부를 확인 할 수 있다. 75ml 3만4천원. 



6 에스테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마스크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에너지를 채워주는 수분 마스크. 워시오프 형태지만 집중 케어가 필요한 경우 수면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하다. 75ml 5만5천원. 

7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슬립 마스크 프리미어 캐비아가 피부 장벽과 피부 밀도, 피부톤을 개선해주고, 팽팽하게 끌어올려 탄력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50ml 47만원. 

8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수면 시간 동안 피부 본연의 회복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다음 날 아침 푹 잔 듯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캡슐화된 총 3천3백여 개의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산뜻하고 가볍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30ml 8만2천원. 

9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나이트 크림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나이트 크림. 가볍고 유분감 없는 제형으로 트러블 걱정 없이 매일 밤 듬뿍 발라도 좋다. 40ml 3만2천원대.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라뮤즈 라프레리 록시땅 마리꼬 비쉬 에스테덤 피지오겔 AHC CNPRx 장소협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여성동아 2019년 2월 662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