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em

Go to Bed With Me

EDITOR 이나영

2019. 02. 25

푹 자고 난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컨디션을 위해 피부 재생의 골든타임인 밤 10시부터 새벽 2시 사이를 공략해보자. 피부 수분을 충전하고, 탄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는 베드타임 스킨케어.

1 마리꼬 오버나이트 뷰티 손상된 피부 세포를 되살려주는 세포 재생 세럼 젤. 자는 동안 피부의 생물학적 메커니즘에 따라 손상 징조를 치료한다. 50ml 9만7천원. 

2 AHC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얼굴 전체에 고급스런 아이크림을 듬뿍 바르는 콘셉트로 유효 성분을 모공의 1/200 사이즈로 초미세화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더 깊은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0ml 5만8천원. 

3 라뮤즈 데일리 에센셜 리제너레이팅 크림 불균형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이상적으로 맞춰준다.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50ml 4만2천원. 

4 CNPRx 스킨 리바이브 비타 에이 콘투어 아이크림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채우고, 잔주름부터 굵은 주름까지 완화해 탄력 있고 어려 보이는 눈가로 가꿔준다. 5ml×4 13만원.

5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스파 마스크 밤 동안 피부에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아침에 촉촉한 광채 피부를 확인 할 수 있다. 75ml 3만4천원. 



6 에스테덤 인텐시브 히알루로닉 마스크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에너지를 채워주는 수분 마스크. 워시오프 형태지만 집중 케어가 필요한 경우 수면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하다. 75ml 5만5천원. 

7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슬립 마스크 프리미어 캐비아가 피부 장벽과 피부 밀도, 피부톤을 개선해주고, 팽팽하게 끌어올려 탄력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50ml 47만원. 

8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수면 시간 동안 피부 본연의 회복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다음 날 아침 푹 잔 듯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캡슐화된 총 3천3백여 개의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산뜻하고 가볍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30ml 8만2천원. 

9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나이트 크림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나이트 크림. 가볍고 유분감 없는 제형으로 트러블 걱정 없이 매일 밤 듬뿍 발라도 좋다. 40ml 3만2천원대.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라뮤즈 라프레리 록시땅 마리꼬 비쉬 에스테덤 피지오겔 AHC CNPRx 장소협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