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_device

뷰티 디바이스 전성시대

EDITOR 정세영 기자

2019. 02. 25

2019년 뷰티 피플들이 가장 주목할 키워드는 ‘뷰티 디바이스’다. 시술과 관리, 기계와 도구의 간극을 좁힌 뷰티 디바이스 전성시대가 열렸으니!

보미라이 원적외선 마스크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를 차단하고 피부 개선에 효과 있는 원적외선만 핵심 기술로 적용한 것이 포인트! 원적외선이 1분에 2천 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리로, 착용 시 눈부심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국내 3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테스트에서 보습력, 피부 진정, 진피치밀도, 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받았다. 99만원.

맥스클리닉 풀 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

눈가, 팔자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제품. 특수 마스크 시트를 얼굴에 붙인 뒤 핸즈프리 타입 기기를 귀에 걸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피부에 직접적으로 미세 전류를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주름을 케어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1회 최대 15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풀 페이스 코어 텐션 인헨서 1개+풀 페이스 코어 텐션 마스크 4매×10 13만9천원.

DPC 스킨럽 스파

클렌징, 모공·각질 케어, 마사지, 리프팅이 모두 가능한 토털 뷰티 디바이스다. 3개의 실리콘 헤드에 부착된 24만7천5백여 개의 작은 돌기가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제거해,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딥 클렌징을 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 하루 3분 케어로 스파 관리를 받은 듯한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24만9천원.

바나브 버블팝 클렌저

모공 사이사이 끼어 있는 노폐물을 꼼꼼히 제거하고 싶다면 주목할 것. 0.05mm의 부드러운 초미세모가 피부 속 노폐물을 배출시켜, 클렌징 단계에서 씻어내지 못한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고 피부톤까지 환하게 밝혀준다. 3차원 소닉 회전 시스템으로 풍성한 거품을 자동 생성하는 것도 특징. 12만원.

하배런메디엔뷰티 포블링 누트 25.5˚괄사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하루 10분 투자로 에스테틱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성비 갑 제품. 림프 순환에 도움을 줘 부기를 완화하고, 신체의 미세한 혈류를 자극해 불필요한 독소를 분해하므로 갸름한 얼굴선을 만드는 데도효과적이다. 얼굴에 대면 자동으로 작동하는 시스템으로 진동 리프팅 기능이 탑재돼 있다. 16만원.



라피타 브이나인 LED 마스크

불균형한 턱선 라인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팔자 주름, 볼살, 턱 등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부위의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턱부터 광대뼈 라인까지 관리해주는 브이나인 LED 마스크는 램프에서 나오는 파장을 이용해 피부 주름 및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기다. 마이크로 모터가 탑재돼 진동 마사지도 가능하며, 얼굴 크기에 따라 턱 부분의 각도와 실리콘 밴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29만9천원.

라피타 모아모아 갈바닉 가슴마사지기

영혼까지 끌어모으지 않아도, 수술하지 않아도 볼륨감 넘치는 가슴을 만들어준다는 디바이스. 모아모아 갈바닉 가슴마사지기는 갈바닉 미세 전류를 통해 가슴에 탄력을 더하고, 1분당 8천 회 진동과 온열 마사지 기능으로 가슴 뭉침이나 젖몸살을 해소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자연 친화적 실리콘 소재로 피부에 장시간 부착해도 안전하며, 좌우 구분 없이 속옷 안쪽에 넣어 간편하게 착용하면 된다. 22만9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라피타 맥스클리닉 바나브 보미라이 하배런메디엔뷰티 DPC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