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관리할 줄 아는 남자 크리에이터 카모마일T의 최애 뷰티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2. 21

외모에 투자하고 관리하는 ‘그루밍족’이 성공하는 시대. 메이크업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 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카모마일T의 인생 뷰티템을 소개한다.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카모마일T’


블로그 뷰티템 리뷰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금은 패션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네이버 V앱과 유튜브에서도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1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누드 워터 프레시 파운데이션 SPF30 PA++ 벌써 4통째 사용하는 제품. 텍스처가 가볍고 커버력과 지속력도 뛰어나 원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30ml 6만8천원대. 

2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크림 가을  겨울철 피부가 예민하고 울긋불긋한 증상이 나타나는 날은 잠들기 전에 평소보다 크림을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회복이 빠르다. 100ml 3만원. 

3 코스알엑스 투인원 포어리스 파워 리퀴드 쿨링감 있는 토너를 찾다 발견한 인생템. 운동 후 후끈 달아오른 피부에 사용하면 진정효과가 있다. 세 번 덧바르는 3스킨법으로 속 건조까지 잡을 수 있다. 100ml 1만9천원. 

4 스킨팩토리 SF23 에너지 갈바닉 마스크 더 프리미엄 마스크팩 마니아로서 비싸지만 효과는 인정하는 제품. 미세 전류가 흐르는 구리 시트와 천연 에센스 성분으로 마스크팩을 하면 다음 날 하루 종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5매 4만4천원. 



5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 위드 비타민 E & 페퍼민트 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매력적인 립밤. 번들거리지 않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기본적으로 꼭 챙겨 다니는 아이템이다. 4.25g 6천원. 

6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10년 넘게 아토피로 고생하고 있어 건조한 겨울이면 촉촉한 보디 크림이 필수. 성분이 순하고 향이 없으면서 흡수, 피부  진정 효과도 빨라서 선택했다. 118ml 9천5백원. 

7 러쉬 러브 앤 라이트 강렬한 풀과 나무 향이 신비롭고 매력적인 아이템. 보습력도 좋고 잔향이 오래가서 향수 대신 사용해도 좋다. 90g 3만1천원. 

8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간절기에 주 2회 정도 사용하면 각질 제거 효과 100%. 화장도 잘 먹고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315g 4만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라로슈포제 러쉬 버츠비 세타필 스킨팩토리 에스티로더 코스알엑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