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마리아나 관광청, 화제의 걸 그룹 ‘셀럽파이브’ 사이판 촬영 지원

송은이·김신영·신봉선·안영미 ‘셀럽파이브’, 힐링 여행지 사이판에서 뭉쳤다! ‘판벌려 시즌 2’ 사이판 촬영

최은초롱 기자 chorong@donga.com

입력 2019.01.30 11:10:01

마리아나 관광청 제공

마리아나 관광청 제공

마리아나 관광청은 개그우먼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로 결성된 화제의 걸 그룹 ‘셀럽파이브’가 출연하는 웹 예능 ‘판벌려 시즌 2’의 사이판 특별편 촬영을 지원하고, 힐링 여행지 마리아나 제도의 매력을 알리는 데 적극 나서기로 했다.

이번 사이판 촬영은 지난해 11월 신곡 ‘셔터’를 통해 ‘아무도 따라 할 수 없는’ 격한 안무를 선보이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한 셀럽파이브가 일상에서 벗어나 사이판에서 그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힐링을 즐기는 테마로 구성된다.


셀럽파이브 여행 에피소드 2월 공개

개그우먼 프로젝트 걸 그룹 셀럽파이브.

개그우먼 프로젝트 걸 그룹 셀럽파이브.

촬영이 이루어진 미국 자치령의 마리아나 제도는 사이판을 비롯한 티니안, 로타 등 3개 섬으로 이뤄져 있다.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떨어진 서태평양에 위치하며, 아름다운 산호 해변과 사시사철 온화한 열대기후를 지녀 지상낙원의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으며 골프나 해양 스포츠 등 각종 레포츠와 모험을 즐기는 다양한 연령 층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대표 관광지는 사이판의 마이크로비치, 만세절벽 그리고 로타의 웨딩케이크 산, 테테토비치, 스위밍 홀 등이다. 특히 1천 그루의 야자수가 늘어선 산책로에서는 힐링의 섬 로타의 자연경관과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힐링 여행지 사이판의 진면목과 그 속에서 ‘셀럽파이브’가 만들어내는 여행 에피소드는 ‘판벌려 시즌 2’의 특별편으로 편성되며, 오는 2월 비보티비 공식 유튜브 계정, 네이버 TV, VLIVE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여성동아 2019년 2월 662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