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 마니아인 직장인 B씨는 평소 물을 마시는 게 쉽지 않아 걱정이다. 운동 직후에는 갈증이 많이 나 자연스럽게 물을 마시지만 평소에는 습관이 들지 않아 의식적으로 찾아 마셔야만 한다. 더구나 어릴 때부터 맹물을 마실 때면 왠지 거북한 느낌이 들어 보리차를 끓여 마신다. 집에서 마실 것과 회사에 가져갈 것까지 물을 끓이고 보리차를 우려 병에 담는 일은 손이 많이 가 귀찮던 차, B씨는 주변의 추천으로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들여놓기로 했다. 물을 끓일 필요 없이 온수를 바로 받아 차를 타 마실 수 있어 기존의 번거로움이 단번에 해소됐다. 무엇보다 만족도가 높은 건 LG 정수기의 케어솔루션 서비스.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방문해 고온 살균과 대포 물살 세척 등으로 정수기 내부 물이 닿는 곳을 꼼꼼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365일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덕분에 B씨는 맹물을 마실 때 느꼈던 거북함을 덜고 편리하게 정수기 물을 받아 마신다. 이제는 자주 물을 마시는 습관까지 들일 수 있게 됐다는 그는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건강관리의 1등 공신”이라고 말한다.
소비자 만족도 3개 부문 모두 1위 기록

LG전자는 지난해 11월 신개념 가전 관리 서비스인 ‘LG전자 케어솔루션’을 론칭했다. 이 서비스는 철저하게 교육받고 검증받은 가전 전문가인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렌털 가전의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철저하게 위생적으로 관리해주고, 제품이 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점검하며, 사용 주기가 지난 부품은 무상 교체해주어 시간이 지나도 늘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LG전자만의 차별화된 가전 관리 서비스다. 이 서비스에는 △정수기 △얼음정수기냉장고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이 포함된다. LG전자는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정수기 제품 내부 위생 관리를 책임지는 가전 전문가인 만큼 전문자격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고 매년 경진대회에 참여하도록 해 전문성을 높이는 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처럼 체계적이고 철저한 LG 케어솔루션 전문자격 과정을 이수한 매니저들은 직업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갖고 고객들을 만난다.
특히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케어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은 ‘토탈케어 1.2.3’ 서비스를 통해 항상 최상의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가 필요한 정수기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한국소비자원의 공신력 있는 조사 결과가 제품 선정의 기준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고객들이 365일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항상 깨끗한 물만 선사하는 비결
토탈케어 1. 2. 3
step 1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step 2
2단계 셀프 살균 케어

step 3
3개월마다 방문 살균 케어

기획 김명희 기자 사진 동아일보 출판사진팀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LG전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