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et #fashion

겨울 외출을 위한 댕댕이 컬렉션

EDITOR 김자혜

2019. 01. 10

겨울에도 산책이 필수인 우리 댕댕이에게 보온과 스타일을 더해주자. 반려동물을 패션동물로 만들어줄 패션 키워드 6.

keyword 1 목도리

매서운 칼바람에는 목부터 감싸줄 것! 대표적인 방한 아이템인 목도리가 따뜻한 니트 소재에서 스타일리시한 패턴 스카프까지 다양하게 나와 인기를 끌고 있다. 스웨그 있게 입부터 감싸주거나 무심한 듯 시크하게 목에 둘러준다.

keyword 2 니트

겨울철 대표 패션 아이템인 포근한 니트가 댕댕이들 겨울 패션계도 점령했다. 온화한 인상을 만드는 앙고라부터 긴 목을 감싸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터틀넥, 노르딕 패션의 니트까지. 니트로 강아지들의 겨울 패션이 완성된다.

keyword 3 판초

댕댕이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감싸줄 수 있는 판초도 추천하는 겨울템 중 하나다. 모자가 달려 있어 귀부터 몸 전체를 따뜻하게 해줄 뿐 아니라 판초에 폭 싸인 댕댕이의 모습에 사방에서 플래시가 터질 거다.

keyword 4 패딩

빨라진 겨울의 속도에 패딩 아우터를 찾는 이들이 늘었다. 강아지들 패션계에서도 마찬가지. 그중 최고의 잇템은 바로 패딩 조끼다. 강아지들이 활동하는 데 불편하지 않을 뿐 아니라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도 좋다.

keyword 5 레이어드

겹쳐 입을수록 스타일은 살아난다. 옷 좀 입는다는 강아지들은 이번 시즌 모두 레이어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 티셔츠에 베스트를 겹쳐 입거나 후드 집업 위에 재킷을 레이어드하는 등 다양한 레이어드로 패션 센스를 보여주도록!



keyword 6 모자

댕댕이들의 겨울 아이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모자. 최근에는 개구리, 양 등 다른 동물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모자들이 인기다. 귀여움보다 스타일을 택하고 싶다면 비니나 퍼 모자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살려주자. 모자 하나만 써도 인물(?)이 확 살아난다.

기획 여성동아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