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청소년의 기억력·눈 건강 개선 ‘올케어오메가3-알티지’

최은초롱 기자 chorong@donga.com

2018. 12. 27

[사진제공=조아제약]

[사진제공=조아제약]

최근 휴대전화와 컴퓨터 등 전자기기의 잦은 사용과 과도한 학습 시간으로 인해 눈의 피로를 호소하는 청소년들이 늘고 있다. 눈은 한번 나빠지면 되돌리기 어렵고 학습 능률을 떨어뜨린다. 따라서 평소 눈 건강에 좋은 생활 습관을 갖는 한편 음식, 영양제 등으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조아제약에서 최근 출시한 ‘올케어오메가3-알티지(이하 올케어오메가3)’는 기억력 개선 및 눈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는 기억력 및 눈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독일산 rTG오메가3를 비롯해 어두운 곳에서 시력 적응에 필요한 베타카로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 E, 뼈의 형성과 유지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rTG오메가3는 독일 KD Pharma의 특허기술인 저온 초임계 공법으로 추출해 포화지방산 및 불순물을 최소화하고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을 높인 고품질 원료다. 또 품질 조건이 엄격한 GOED(Global Organization for EPA and DHA Omega-3) 인증과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함을 나타내는 국제어유표준 IFOS(Inter- national Fish Oil Standards)에서 최고등급을 획득해 안전성까지 갖췄다. 방사능 오염 등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중국산, 일본산 원료를 배제했다.


기억력·눈 건강·면역 5가지 기능성 성분, 12가지 복합 기능성

조아제약 관계자는 “많은 두뇌 활동을 필요로 하고 서적 및 영상기기를 자주 보는 청소년의 기억력 개선, 눈 건강,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수험생 건강을 위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조아바이톤과 함께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겠다”고 설명했다. 올케어오메가3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