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ollab_creator

남보다 반짝이는 홀리데이 글리터 메이크업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12. 06

뷰티 인플루언서에 도전하고 싶다면 친절한 서울언니의 ‘뷰티싸롱’으로 오세요. 이달엔 조금 과하고 한껏 화려해져도 좋아요. 뷰스타 박서울이 홀리데이 파티에서 주인공이 되는 블링블링 골드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합니다.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SEOUL EONNI 메이크업 영상은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womandonga과 페이스북 www.facebook.com/thewomandonga, 여성동아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1. 밤새도록 신나게 놀아도 처음 상태 그대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기초 공사부터 탄탄히 해야 한다. 컨실러 브러시로 아이 프라이머를 눈두덩, 언더까지 섬세하게 바르면 유분기가 제거돼 아이섀도 밀착력을 높이고 번짐이나 크리즈 현상도 방지할 수 있다. 

item 어반디케이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오리지널 포션 10ml 2만9천원.

2. 화이트 펄 아이섀도를 베이스로 넓게 펴 발라 눈가의 칙칙함을 커버한 뒤, 골드 펄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와 언더까지 발라 반짝이는 조명 아래서 세련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한다. 펄감 있는 아이섀도는 모가 크고 둥근 브러시보다는 납작하고 얇은 브러시로 펄들을 톡톡 붙이듯 바르는 것이 좋다. 



item 디올 5꿀뢰르 미드나잇 위시 #617럭키스타 3g 8만7천원대.

3. 좀 더 독특한 파티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네일 아트용 글리터로 포인트를 줄 것. 입자가 작은 홀로그램 글리터를 언더라인에 얹으면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으로 빛난다. 투명 립글로스나 바세린을 사용해서 붙이면 피부에 자극도 없고 제거하기도 쉽다. 

item 바비브라운 크리스탈 립글로스 15ml 3만6천원대.네일 파츠 글리터 2천5백원선.

4. 골드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과 핑크 립스틱의 매치! 화려하게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이 잘 보이도록 입술은 매트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Item 지방시뷰티 르 루즈 리퀴드 203 3ml 4만8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디올 바비브라운 어반디케이 지방시뷰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