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CLINIC

당신의 치아, 잘 닦고 있습니까?

기획 · 안미은 기자 | 사진 · 김도균

2015. 12. 09

하얗고 튼튼한 치아가 사람의 인상까지 좌우하는 시대. 당신의 치아는 어떻습니까?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이 이를 드러내고 환하게 웃는 그날을 위해 파인프라가 앞장서겠습니다!

당신의 치아, 잘 닦고 있습니까?
이가 튼튼해야 몸도 마음도 튼튼

구강 질환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위험한 질병이지만, 증상의 심각성을 깨닫고 즉각적으로 치료에 돌입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 구강과 잇몸 질환이 상당 부분 진행되었음에도 정확한 지식이 부족해 진통제만 복용하다가, 통증이 극에 달해서야 치과를 방문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이런 경우에는 대개 발치 후 잇몸에 뼈가 남아 있으면 임플란트 시술을 받게 된다. 구강 질환은 한 번 진행되면 완치가 불가능하며, 그만큼 막대한 경제적 비용과 육체적 고통이 뒤따른다. 평상시 올바른 구강 관리가 필수이나, 막상 관리를 하려고 해도 자신의 치아 상태나 관리법에 대해 모르는 경우가 허다하다. 잇몸 질환으로 인해 경제적 · 육체적인 고통을 겪고 있거나, 확실한 예방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최상의 구강 관리 기능성 치약, 파인프라 치약을 추천한다.

잇몸 질환 자가진단법

아래 증상이 지속될 경우 치주 질환을 의심해볼 것. 6개월에 한 번 정기적으로 치과를 방문해 치아 상태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초기 증상



· 입안이 자주 마르고 텁텁하다.

· 양치를 해도 개운하지 않다.

· 축적된 치석이 육안으로 확인된다.

· 혓바늘이 자주 돋고 설염이나 백태 현상이 나타난다.

중기 증상(치은염 진행)

· 입에서 냄새가 나며, 아침에 일어난 직후 특히 심하다.

· 양치할 때 거품에 피가 섞여 나온다.

· 잇몸이 검붉은색으로 변한다.

말기(치주염 급속 진행)

· 치아가 흔들리기 시작한다.

· 음식을 씹을 때 통증이 있다.

· 턱이 아프고 볼이 붓거나 두통이 생긴다.

당신의 치아, 잘 닦고 있습니까?
메디컬 치약이 뜬다!

파인프라는 순도 99%의 은 성분과 자일리톨 · 키토산 · 감초 등 각종 약용 성분,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자연 원료를 함유한 잇몸 및 치주 질환 예방과 입 냄새 제거에 효능을 발휘하는 고기능성 치약이다. 특수 제조(특허출원)된 마이크로 코팅막(치막)은 치아와 잇몸을 보호하면서 잇몸 틈과 잇몸 속에 숨어 있는 세균층까지 침투해 약효를 발휘한다. 이는 잇몸의 혈액순환과 백혈구 활동을 돕고 상처 개선, 세균 증식 억제 등 잇몸 질환 예방 및 잇몸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물론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100g 1만5천9백원.

파인프라와 함께 치카치카

건강한 치아 만들기

1 일반 치약이나 가글액과 함께 사용하지 않기

일반 치약에 함유된 합성 계면활성제와 연마제 성분이 파인프라 치약 고유의 마이크로 코팅막을 파괴해 효능과 효과가 반감된다.

2 35℃ 이상의 따뜻한 물로 양치하기

파인프라 치약에 함유된 원적외선은 35℃ 이상의 온도에서 방출되며, 온도가 높을수록 효과가 극대화되고 강력한 진정 작용을 한다.

3 2회에 나눠 양치하기

파인프라 치약을 처음 사용할 때는 콩알 크기로 덜어 양치한 직후 쌀알 크기(극소량)로 덜어 한 번 더 양치하면 좋다. 청량감과 개운함을 높이며, 빠른 시일 내 구강 환경을 개선한다.

4 명현 반응에 놀라지 않기

구강과 잇몸 상태가 좋지 않은 사람들 중 파인프라 치약을 사용하고 3~7일 사이에 명현 반응이 일어난다는 보고가 있다. 잇몸에서 일시적으로 피가 나거나, 잇몸 부위의 작열감 및 미약한 통증이 단기간 지속되는 것. 이는 구강 상태가 호전되면서 나타나는 일시적인 현상이다.

당신의 치아, 잘 닦고 있습니까?
Q&A

파인프라 치약에 관한 모든 것

Q. 시중에서 파는 치약과 어떤 점이 다른가?

파인프라 치약은 진지발리스균을 99.99% 사멸시키는 기능성 잇몸 치약이다. 순은의 항균력과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잇몸 균 살균 성분이 치막 내에 지속적으로 작용해 건강한 치아를 만든다.

Q. 생육광선 원적외선 효과가 궁금하다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마이크로 코팅막(치막)이 잇몸 틈과 치아 속에 숨어있는 세균층까지 침투해 혈액순환을 개선한다. 백혈구 활동과 세포를 증진, 상처 회복에 탁월하며, 구강 내 세균 억제 효과가 200% 이상 발현돼 잇몸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Q. 단 하루 사용으로 구취가 없어질까?

구취의 근본 원인은 음식물을 먹고 난 후 치아 및 잇몸에 세균이 증식해 침착 플라크가 생성되기 때문. 파인프라 치약은 이러한 세균을 억제해 한 번 사용으로도 구취가 즉시 해결되며, 최소 8시간에서 24시간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Q. 양치 후 과일을 먹어도 쓴맛이 나지 않는 이유는?

일반 치약에 주로 들어가는 합성 계면활성제와 사카린을 포함하지 않고, 천연 약용 성분과 최고급 원료로 만들기 때문에 미각을 해치지 않는다.

Q. 한 달 사용 후 눈에 띄는 효과가 있다면?

시중에 다양한 치약 제품이 나와 있지만, 사실상 플라크와 치석 제거 효과는 미미한 수준. 파인프라 치약은 치석과 치태의 원인균을 사전 억제해 사용 2주 만에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고, 4주 뒤면 치아가 깨끗해지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Q. 입자가 거친 연마제가 치아에 좋을까?

일반 치약에는 연마제로 탄산칼슘과 마그네슘, 규소 성분을 사용하는 반면, 파인프라 치약에는 최고급 원료인 콜로이드성(액체화된) 이산화규소를 사용한다. 입자가 곱고 날카롭지 않아, 미백 효과가 있으면서 치아와 잇몸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디자인 · 이지은

문의 · (주)제우메디컬(1544-6839 www.finefr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