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OISTURIZER

피부 속 수분을 사수하라! 보습 최강자, 어바웃미 초보습 듀오

기획 · 한여진 기자 | 진행 · 백민정 프리랜서 | 사진 · 김도균

2015. 10. 30

바싹 마른 낙엽처럼 점점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 피부에는 수분이 절실하게 필요하다.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완벽한 피부 보호막을 만들고 피부결 사이에 수분을 채워 속땅김까지 케어하는 환상의 초보습 듀오를 소개한다.

피부 속 수분을 사수하라! 보습 최강자, 어바웃미 초보습 듀오
밤사이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슈퍼 고농축 보습 앰플

피부 속 수분을 사수하라! 보습 최강자, 어바웃미 초보습 듀오

어바웃미 굿 나이트 모이스처 앰플 40ml 4만5천원.

Item 01 어바웃미 굿 나이트 모이스처 앰플

잠자는 동안 우리 몸은 스스로 화학작용을 일으켜 낮 동안 소모된 에너지를 보충하고 피부 컨디션 역시 회복된다. 만약 수면 시간이 부족하거나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이 과정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해 찌뿌드드한 컨디션과 푸석한 피부로 아침을 맞게 된다. 이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원한다면 숙면과 더불어 똑똑한 나이트 케어 제품이 필수! 굿 나이트 모이스처 앰플 속 펩타이드 복합체 성분이 피부 재생을 집중적으로 촉진시켜 잠의 질과 상관없이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영양 성분을 보충해준다. 또한 숙면 효과를 유도하는 일랑일랑오일이 함유되어 편안하게 잠자리에 들 수 있게 도와준다.

어바웃미 굿 나이트 모이스처 앰플은 식품 소재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삼양제넥스의 독자기술로 탄생했다. 얼굴에 바르고 잠자리에 들면 당류에서 찾아낸 3가지 복합 성분이 밤사이 피부결 사이를 수분으로 채워 속땅김을 케어하고, 물벽 코팅막을 만들어 푸석하고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만든다. 앰플 한 방울만으로도 제품의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정도인데도 사용감이 무겁지 않아 피부가 건조하다면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 사용해도 좋다. 에센스 사용 전에 쓰면 더욱 효과적이다.

Editor’s Review



“농축 앰플은 눅눅하고 끈적해서 즐겨 사용하지 않았는데, 어바웃미 굿 나이트 모이스처 앰플은 피부에 수분 베일을 드리운 듯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이라 마음에 쏙 들어요. 얼굴에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피부도 숙면을 취한 것처럼 컨디션이 좋아진 게 눈에 보여요. 건조한 피부에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되겠죠.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어바웃미 굿 나이트 모이스처 앰플을 강추해요.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한여진(여성동아 뷰티 에디터)

‘어바웃미 굿 나이트 모이스처 앰플’의 3단계 피부 보습

STEP 1. 피부 속 수분 자석 : 저분자 트레할로스

저분자 트레할로스는 천연 당류 성분으로 선인장의 수분 저장고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입자가 작아 피부 곳곳에 쉽게 스며드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 속땅김까지 케어한다.

STEP 2. 피부 안팎을 연결하는 수분 채널 : 슈퍼 올리고당 복합체

국내 최초로 화장품에 적용한 탁월한 보습 성분으로 천연에서 유래한 3가지 올리고당 성분(프락토올리고당, 이소말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이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되었다.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뛰어난 것은 물론 피부 자극도 적다.

STEP 3. 피부 표면 수분 지킴이 : 고분자 히알루론산

화장품에서 보습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성분이 히알루론산. 체내 결합 섬유인 콜라겐과 탄력 섬유인 엘라스틴을 이어주는 다당류의 일종으로 자기 무게의 1천 배 정도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있다. 피부의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동시에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알알이 피부를 감싸는 초보습 오일 캡슐

Item 02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

피부 속 수분을 사수하라! 보습 최강자, 어바웃미 초보습 듀오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 50ml 4만원.

잼 타입 크림 속에 보습 오일이 담긴 하이드로 콜라겐 캡슐이 들어 있는 모이스처라이저. 포도씨오일, 아르간오일,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먹어도 좋은 오일 성분들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고, 겹겹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부터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만든다. 몽글몽글한 잼 타입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린다. 어바웃미에서 30~40대 여성 소비자 패널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의 품평을 진행한 결과, 제품 사용 후 보습 및 피부결 개선, 윤기 등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Editor’s Review

“악건성 피부라 뷰티 프로그램 1위 제품부터 입소문 난 모이스처 제품은 다 써봤어요.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건조함이 싹 해결되지 않았는데, 어바웃미 오일 잼 모이스처 크림을 써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보습에 강력한 효과를 보이는 오일을 캡슐화해 오일 제품을 바른 것처럼 강력한 보습 효과가 느껴져요. 찬바람 불기 시작하는 이맘때부터 한겨울까지 보습 걱정 없애주는 완소 인생템이 됐어요.” 최은초롱(여성동아 뷰티 에디터)

디자인 · 이지은

문의 · 어바웃미(080-740-7983 www.aboutmeshop.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