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PPY TOGETHER

트라이가 제안하는 WINTER FASHION

추울수록 몸의 가드를 높일 것!

기획 · 안미은 기자 | 사진 · 지호영 기자

2015. 10. 08

겨울은 어김없이 돌아온다. 혹한 때문에 유난히 고생스러웠던 지난 한 해를 기억한다면, 우리 몸을 따뜻하게 지켜줄 폴리기모 내의로 미리 월동 준비에 들어갈 것. 초극세사 기모 원단의 부드러운 촉감과 4방향 신축성, 여기에 패션 감각까지 끌어올린 트라이 폴리기모 내의가 올겨울 당신의 가드를 높여줄 것이다.

트라이가 제안하는 WINTER FASHION

왼쪽) 초극세사 기모로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여성용 폴리기모 TW9S582 3만6천5백원. 오른쪽) 소매 부분의 스트라이프가 경쾌함을 자아낸다. 남성용 폴리기모 TMLI553 4만9천5백원.

INNERWEAR POWER

추위를 막으려고 여러 벌의 옷을 무작정 껴입는 건 패션을 포기하겠다는 의미와 같다. 다가오는 겨울을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다면, 웬만한 아우터와 맞먹는 보온성을 자랑하는 폴리기모 내의로 눈을 돌릴 것. 부드럽고 신축성 강한 소재가 겉옷의 맵시를 살리면서 편안함은 지켜준다. 내의라고 하면 보통 단조롭고 뻔한 디자인을 떠올리는데, 최근에는 세련된 컬러와 패션을 가미한 폴리기모 내의들이 속속 등장해 일상복으로서의 활용 가치도 인정받고 있다. 실리와 패션 모두 거머쥔 겨울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트라이 디자이너와의 TALK! TALK!

폴리기모 내의가 궁금하다

폴리기모 내의가 무엇인가요? 폴리기모 내의는 신축성 좋은 극세사 폴리스판 내면을 기모 처리해 부드러운 감촉과 보온성을 유지시켜주며,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 섬세한 가공 선과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발목이나 손목 부분이 쉽게 늘어나지 않습니다.



세탁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어떤 의류든 마찬가지지만, 트라이 폴리기모 역시 옷의 형태를 유지하고 오래 입으려면 단독으로 손세탁할 것을 권합니다. 손세탁이 힘든 경우에는 세탁망에 넣어 세탁하면 되며, 찬물로 중성세제를 제외한 세재로 세탁하길 권합니다.

어떻게 매치하면 좋을까요? 겉옷과의 컬러 매치가 가장 중요해요. 흰색 옷을 입을 땐 스킨 컬러를 선택해야 속이 비치지 않습니다. 그 다음 중요한 것이 사이즈인데, 몸에 딱 맞는 사이즈를 착용해야 둔해 보이지 않고 겉옷의 맵시가 살아나요. 치마를 자주 입는 여성이라면 다양한 길이의 하의 제품을 선택하면 돼요. 블랙 컬러는 레깅스 대신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트라이가 제안하는 WINTER FASHION
1 세련된 블루 컬러와 그래픽 패턴이 강한 남성의 이미지를 연출한다. 캐주얼한 아우터와 함께 매치하면 금상첨화! 남성용 블루 패턴 폴리기모 TMLI552 4만9천5백원.

2 강렬한 레드 컬러와 브이라인의 조화가 인상적인 여성용 폴리기모. TW9S583 4만5백원.

3 캐주얼한 테이핑으로 이지웨어나 스포츠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신축성 좋은 여성용 폴리기모. TW9S584 4만5백원.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크리켓!

면스판 원단으로 신축성과 착용감이 좋아 활동하기 편하며, 비타헬스 가공 처리로 아토피를 예방한다.

트라이가 제안하는 WINTER FASHION
디자인 · 최정미

스타일리스트 · 안수명

헤어 · 배승진(파크뷰칼라빈)

메이크업 · 전소희(파크뷰칼라빈)

모델 · 안주리 이재훈

문의 · 트라이(02-3485-6052, www.sbw.co.kr, www.facebook.com/sbw.inc)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