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김명희 기자
입력 2015.09.04 16:39:00
새로운 계절을 앞두고 가슴이 두근거리는 건, 쇼핑의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패셔니스타로 소문난 스타들의 신상 쇼핑 목록을 살짝 들여다봤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과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 패셔니스타 이혜영이 최근 구입한 ‘잇 아이템’은 구찌의 블랙 레이스업 부츠. 구찌가 지난 2월 2015 F/W 패션쇼에서 선보인 가죽 소재의 부츠로, 가격은 2백만원 상당이다.
킴 카다시안 # 발망 베이비 재킷
프랑스 패션하우스 발망이 킴 카다시안과 가수 카니예 웨스트 사이에서 태어난 딸 노스 웨스트를 위해 제작한 재킷. 빨리 날씨가 선선해져 딸에게 이 옷을 입힐 날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킴 카다시안의 심정이 이해될 만큼 깜찍하다.
장동건 # 나이키 에어조던 커플 운동화
장동건이 아들 준혁 군과 커플로 신기 위해 구입한 나이키 에어조던6 레트로 카마인. 지난해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시리즈 운동화다. 고소영은 이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나랑 윤설(딸)이 껀?’이라는 질투 섞인 멘션을 달았다.
키아라 페라그니 # 에르메스 미니 켈리 백
패션 블로거로 시작해 전 세계 유명 브랜드가 주목하는 빅 셀렙이 된 키아라 페라그니가 올가을 사랑에 빠진 아이템은 에르메스의 미니 켈리 백. 켈리 백 마니아인 그녀는 요즘 이 백 2개를 한꺼번에 코디하는 재미에 푹 빠졌다고. 손에 들고 있는 아이폰 케이스는 그녀가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 ‘키아라 페라그니’의 베스트셀러다.
황신혜 # 스텔라 매카트니 스타 슈즈
원조 패셔니스타 황신혜의 인스타그램은 패션 아이템의 보물 창고 같다. 최근 그녀가 올린 근황 사진엔 신발 브랜드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스텔라 매카트니가 2014 F/W 쇼에서 선보인 엘리스 파우더 슈즈. 해외 인터넷 쇼핑몰에서 5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이현이 # 페라가모 스카프
임신 5개월째인 모델 이현이는 최근 이탈리아로 태교 여행을 다녀왔다. 그녀가 두른 스카프는 로마 근교 아웃렛 ‘카스텔로마노’에서 ‘득템’한 페라가모 실크 풀라드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난다.
■ 사진 · REX 이혜영 고소영 이현이 황신혜 키아라 페라그니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 디자인 · 최정미
여성동아 2015년 9월 621호